KB국민카드 포인트리, G마켓 스마일캐시로 전환하는 방법

veneto 2018. 2. 8. 22:23
반응형

G마켓을 자주 이용하시고 KB국민카드를 이용하신다면 이번에 스마일캐시로 전환하는방법을 꼭 확인하세요. 포인트를 사용하기 정말 쉽거든요.!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를 G마켓의 스마일캐시로 전환하려면 포인트리가 있는지 확인해보셔야겠죠? KB국민카드 앱을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인증을 한뒤 혜택부분에서 자신의 포인트리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 [팁] - 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는 방법

G마켓 스마일캐시 바로가기 : http://gbank.gmarket.co.kr/Home/SmileCash

그 다음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 내역으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G마켓 명의와 국민카드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여기서 전환하기를 클릭하세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KB포인트리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하여 사용할수 있더라구요. 그 밖에 스마일포인트(최소 10000P), 컬쳐캐쉬, 하나머니, 위비 꿀머니를 전환할수 있습니다. 

컬쳐캐쉬같은경우 한달에 최대 30만원까지만 전환할수 있으며 오픈마켓에서 문화상품권을 잘 구입하시면 7~9%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컬쳐캐쉬로 충전해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포인트를 선택하여 클릭하면 전환할 포인트를 입력하여 전환할수 있습니다. KB포인트리는 10P단위로 하루 5번, 월 10만P까지 전환할수 있다고하네요.

관련글 : [팁] - G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스마일클럽

전환을 클릭하면 스마일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전환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포인트를 원하는곳에 전환하여 사용할수 있기에 KB포인트리가 많다면 전환하여 온라인쇼핑할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