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데이터 무료로 실시간으로 봐요! skt, kt pooq

veneto 2018. 2. 13. 21:45
반응형

현재 평창 동계 올림픽 경기가 계속 진행중이죠? 직접 경기장에서 보면 좋겠지만 대부분 집의 티비나 스트리밍 앱으로 보실겁니다. 원래 kt, skt의 실시간 스트리밍 앱에서 공중파(sbs, kbs2, kbs1, mbc)를 시청할순 없지만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를 시청할수 있도록 잠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보면 데이터가 그렇게 많지 않은분들은 조마조마하며 보실텐데 skt, kt를 사용하시는분들은 데이터걱정없이 평창 동계 올림픽 경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관련글 : [팁] - sk,kt,lgt 모바일tv 지상파 vod서비스 종료했습니다.

관련글 : [컴퓨터] - pc에서 올레tv모바일을 사용해봅시다!

먼저 kt를 살펴봅시다. kt에서는 올레 모바일tv앱을 서비스하고 있는데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를 실시간 및 다시보기, vr을 누구나 무료로 보실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올레 모바일tv는 화질도 좋습니다. 그리고 kt를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데이터 요금도 무료!라는점 kt를 사용하시는분들은 올레 모바일tv로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를 시청하세요.!

관련글 : [팁] - SKB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oksusu(옥수수) PC 알아봐요!

skt도 살펴볼까요? skt에서는 옥수수라는 앱으로 실시간 스트리밍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skt 옥수수에서는 실시간 tv, vod, 클립, 평창 동계올림픽을 데이터 걱정 없이 이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skt lte를 사용하시는분들에 한합니다. skt 옥수수도 스마트폰에서 보기엔 화질이 좋아서 보기 아주 좋습니다..ㅎㅎ

올레 모바일tv, 옥수수에서 보기싫다면 다른 대안이 하나 더 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모두 시청할수 있는 서비스인 pooq이죠.

pooq에서는 데이터가 무료는 아니지만 일부 채널들은 무료로 시청하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화질"에 한해서요.! pc에서 일반화질은 그다지 좋게 볼수는 없습니다. 특히 경기 특성상 빠른 움직임이 많은데 이때 깍두기현상이 많이 발생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그럭저럭 볼만합니다.

그래도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신다고해도 kt 올레 모바일tv를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그냥 올레 모바일tv를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데이터도 주의해야겠죠?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우리나라선수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