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옥션의 프리미엄 멤버쉽 스마일클럽

veneto 2017. 5. 15. 23:11
반응형

G마켓 및 옥션에서 프리미엄 멤버쉽서비스를 하고있습니다. 바로 스마일클럽이죠. 연회비 3만원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다양한 혜택을 알아봅시다.

스마일클럽 페이지 : http://corners.gmarket.co.kr/SmileClub

연회비 3만원이지만 30일 무료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료이용은 선착순, 조기종료 될수도 있다고 하니 먼저 신청해보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스마일클럽 연회비를 결제하면 웰컴 기프트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총 3가지인데 웰컴 기프트만으로도 벌써 연회비는 뽑은것 같습니다..;

  

웰컴 기프트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2, 아웃백 3만원 상품권, 해피콘 3만원 상품권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수 있습니다.

저는 해피콘 3만원 상품권으로 선택했네요. 근처에서 사용할때가 많더라구요.

스마일클럽의 혜택을 확인해봅시다. 물건을 결제할때 스마일페이를 사용할경우 스마일캐시 최대 5배를 적립해줍니다. 일반회원은 0.5%를 적립하는데 스마일클럽 회원은 일반상품일때 1.5%적립, 스마트배송상품은 2.5%를 적립해줍니다.

그리고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클럽을 적용받기 때문에 g마켓, 옥션에서 최고등급을 받게됩니다. 최고등급은 각종 쿠폰등이 발급가능하기 때문에 좀더 저렴하게 쇼핑하실수 있겠죠.!

따로 스마일클럽 전용 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직 스마일클럽 회원에 특가로 물건을 구매할수 있죠. 몇가지를 온라인 최저가를 조회해보았는데 확실히 스마일클럽 전용딜이 저렴했습니다.

스마일클럽 회원분들이 불편하지 않게 365일 스마일클럽 전용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렇게 스마일클럽을 알아봤는데 연회비를 결제하고 웰컴 기프트로 이미 연회비를 뽑을수 있어서 G마켓, 옥션에서 물건을 많이 구입하신다면 한번 가입해보세요. 혹은 부담스럽다면 무료체험으로 사용해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