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는 방법

veneto 2018. 1. 30. 20:29
반응형

kb국민카드의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금융포인트를 모으기위해서 사용하시겠죠? 저는 무실적인 kb 국민카드 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쌓인 포인트는 좀 더 활용성 높은 포인트리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관련글 : [팁] - 무실적 주유 체크카드 kb금융포인트리 체크카드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기 위해선 국민카드 앱을 다운로드받아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kb국민카드를 검색하면 쉽게 앱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처음 앱을 사용하신다면 간단하게 등록하는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더보기를 눌러 혜택부분에 금융포인트 전환을 클릭합니다.

보유 포인트 정보를 살펴보시면 포인트리와 금융포인트의 잔여 포인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단 교환 신청 정보입력부분은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거나 포인트리를 금융포인트로 전환할수 있습니다.

저는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려고 잔여 금융포인트를 입력하고 카드비밀번호 앞2자리를 입력한다음 전환을 눌렀습니다. 그러면 마지막으로 확인창이 나타나고 확인을 누르면 전환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전환이 완료된 포인트를 한눈에 볼수있게 나오는데 금융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하는법 정말 쉽죠? 한달에 보통 14만원어치의 lpg를 사용하고 약 4천포인트정도를 적립받는데 무실적이다보니 은근 쏠쏠하네요..ㅎㅎ 

이렇게 다양한곳에 포인트리를 활용할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경우가 아니라면 금융포인트보다는 포인트리가 더 좋습니다.

아직 전환하지 않으셨다면 좀 더 활용성이 높은 포인트리로 전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