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ERO 포인트형, MOBILE혜택을 알아봅시다

veneto 2018. 2. 6. 21:41
반응형

제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현대카드의 ZERO카드는 두가지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지난번에 알려드린 현대카드 ZERO 일반형과 현대카드 ZERO MOBILE로 나뉩니다. 한가지 혜택을 제외하고는 서로 같은 혜택, 기능을 가진 카드입니다. 다만 한가지 혜택의 차이가 이 카드를 사용하는 이유가 될수도 있어서 현대카드 ZERO를 신청하기전에 고민중이라면 같이 살펴봅시다.

관련글

[팁] - 실적 無, 무제한 할인 현대카드 ZERO

[팁] - 현대카드 ZERO 포인트적립형 카드 출시

[팁] - 현대카드 zero 선결제 혜택 받아보기

https://www.hyundaicard.com

현대카드 ZERO는 무실적 카드로써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1% M포인트 적립, 선결제시 0.5% 추가 M포인트 적립을 기본으로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카드 ZERO MOBILE(포인트형)은 6대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1.5% 추가로 M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현대카드 ZERO 포인트형카드는 6대 생활 필수영역에대해 1% 추가로 M포인트를 적립해주는것이 다르죠.!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카드의 6대 온라인쇼핑 업종을 살펴보자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온라인 종합쇼핑몰, 온라인 면세점, 백화점몰, O2O로 구분됩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이 해당됩니다.

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G마켓, 옥션, 11번가는 물론 쿠팡, 티몬, 위메프, 배달의민족 등등 여러부분에서 1.5% M포인트를 추가적립해주어서 저는 기본 포인트형에서 모바일카드로 교체발급하여 받았네요. 간단하게 현대카드 앱에서 교체발급을 신청했는데 카드를 받기까지 대략 2일?3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엄청빠르죠?ㅎㅎ

현대카드 홈페이지 또는 현대카드 앱에서 발급을 하시면 연회비가 면제됩니다. 현대카드를 발급예정이시라면 연회비 캐시백혜택도 노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