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민트색 음료!!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간단 후기

veneto 2021. 5. 2. 13:50
반응형

그 동안 스타벅스에서 민트맛 음료들은 몇가지 출시가 되었었습니다. 다만 이번 신메뉴 만큼 민트색이 강렬한 음료는 제 기억에는 없었어요..;; 드디어 민초단이 활동할 시간입니다.

오... 이번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는 정말 민트+초코를 제대로 만든 그런 음료인것 같아요. 프라푸치노가 아닌 블렌디드라 조금 더 진한 느낌의 음료입니다. 저는 벤티로 구입했고 톨사이즈 기준 6100원입니다.

관련글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민트 초코가?! 스타벅스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스모크드 소시지 브레드 후기

입 안 가득 상쾌한 민트 콜릿과 부드러운 돌체 소스가 어우러진 초콜릿 블렌디드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크.. 위에 민트와 바닥에 깔린 모카 시럽과 돌체 시럽은 민트초코의 비주얼도 완성시켜 줍니다.ㅎㅎ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는 기본적으로 통자바칩이 1번 들어갑니다. 저는 두번 더 추가해서 사이렌 오더 했고 3번정도가 들어가는게 제일 적당한듯 합니다. 1번은 뭔가 있는듯 없는듯한 느낌이 날것 같아요.

휘핑이랑 막 섞으니까 그나마 민트색은 안보이긴 하네요.ㅎㅎ 그래도 먹어보면 상쾌한 민트맛이 기본 메뉴로 된다면 여름 내내 자주 마실듯한 음료인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