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상큼하게!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이번으로 스타벅스 서머1 신규 음료들을 모두 먹어보게 되었네요. 이전에 먹었던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에 이어 포레스트 콜드 브루를 먹어보았습니다. 같이 먹어볼 디저트인 이번에 나온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도 같이 구입했죠.
포레스트 콜드 브루와 디저트를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콜드 브루라 달달한 케이크로 같이 골랐습니다.ㅎㅎ
이번 포레스트 콜드 브루는 바닐라 크림 베이스, 돌체 말차 베이스가 들어가서 그런가 진한 말차 +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같은 느낌이 나기도 해요.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900원입니다.
실제로 상품 설명에도 써있네요.ㅎㅎ 제주도산 유기농 말차와 돌체 소스로 감싸 안은 새로운 맛이라고 합니다. 제가 말차는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는 좋아하다보니 그럭저럭 먹을만 하더라구요.!
다음으로는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입니다. 달달한 바닐라 크림에 케이크 시트에 체크무늬같이 예쁘게 만들었네요.!! 가격은 6300원입니다.
사이사이 크림도 들어가있어서 적당한 달달함에 부드러운게 특징이에요.
초콜릿 케이크 시트와 화이트 케이크 시트를 번갈아 쌓은 후 바나나 생크림을 넣었다고 합니다.ㅎㅎㅎ 막 엄청 달지 않다보니 포레스트 콜드 브루랑 적당히 어울리는듯 해요. 아직 못드셔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상큼하게!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