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veneto 2021. 4. 14. 10:26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습니다. 여태 쓸만한것들은 참 많은데 아.. 하루에 하나씩 글을 올리는것을 포기하니 마음도 너무 편해졌나보네요.. 여태 벌어진 일, 지름신 강림한일, 오도방구로 전국일주한것 등등 진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걸 이제서야 쓸려고하니 엄두가 안나네요..ㅠㅠ

그래서 첫 스타트로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가니 신메뉴가 출시되었더라구요. 바로 여름을 알리는 서머1 프로모션!! 노랑과 초록이 알록달록하게 연상시키는 신메뉴들로 찾아왔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서머1 신메뉴들로 음료는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 포레스트 콜드 브루,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죠.! 이번에 신메뉴로 먹어본것은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입니다.

새로운 푸드는 3종이 추가되었습니다.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바나나 슈크림 큐브,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 음료만 달랑 사오기 그래서 블렌디드와 그나마 어울릴것 같은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를 같이 구입해왔습니다.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와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입니다. 바나나와 초코 블렌디드 생각하니 예전에 있었던 바나나 와 초코 블렌디드가 생각나네요. 참 맛있었는데..ㅠㅠ

 

휘핑이 바나나 맛입니다. 휘핑 많이 하지도 않았는데 돔리드 넘어서까지 주시더라구요..;;ㅎㅎ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의 가격은 톨 사이즈기준 6300원입니다.

모카 시럽에 바닐라 크림 베이스, 다크 카카오 파우더, 바나나 휘핑, 다크 카카오 토핑이 들어가네요. 카메룬산 다크 초콜릿에 바나나 휘핑, 가나산 카카오닙스가 들었다던데 먹어보면 뭔가 그냥 초코 파우더만 들어가서 먹는느낌은 아니더라구요.ㅎㅎ 초코초코한게 달달 쌉쌀하니 좋았습니다. 뭔가 씹는 느낌을 원하시면 통자바칩 추가하셔도 좋을듯 해요.

바나나 슈크림 타르트입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지만 진하고 단단한 느낌이 나는 타르트에요. 가격은 6500원입니다.

고소한 쿠키 타르트 시트에 부드러운 에그 필링을 채운 뒤 바나나 슈크림을 올린 타르트라고 합니다.

속을보면 타르트안에 노란색으로 된게 있어요. 이게 에그 필링이더라구요. 부드러운맛이 뭔가 했네요..ㅎㅎ 겉은 단단 속은 촉촉 아주 좋아요. 진한 초코맛인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와 잘 어울리네요.ㅎㅎ

이번 서머1 프로모션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별 3개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하면 별 2개..ㅠㅠ 카드 할인때문에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했는데 뭔가 아쉽더라구요.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신메뉴를 먹어보니 신선하더라구요. 물론 이전 프로모션 음료도 다 먹어보긴 했지만요..ㅎㅎ 바나나 좋아하시는분들은 스타벅스 서머 1 신메뉴 한번 드셔보시는게 어떨까요~?!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상큼하게! 샤이닝 머스캣 에이드!

[스타벅스] - 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 브루,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