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2 신메뉴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후기

veneto 2021. 6. 10. 13:49
반응형

6월 8일부터 스타벅스에서 서머 2 신메뉴로 3가지 음료가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어제부터 먹어보고 있는데요.! 앞으로 차차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를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아마 이전에 서머 신메뉴로 음료 이름을 공모하는 설문을 받아본적 있으실꺼에요. 아마 이 음료였던것 같아요.ㅋㅋ 결국으 ㄴ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라고 정해졌나봅니다. 이름이 겁나게 기네요.;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입니다. 요즘 달달한것을 줄이려고 노력중이라 평소에 사던 벤티사이즈 대신 톨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할려고 했는데.. 서머2 다른 신메뉴를 먹어보면서 호되게 당한 음료가 하나 있어서.. 톨사이즈로 ㅠㅠ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입니다.

부드러운 연유와 쫀득한 솔티드 카라멜이 만난 시즌 한정 커피 프라푸치노라고 합니다. 톨사이즈 기준 카페인이 85mg이나 들어다가보니 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은 약간 조심하셔야 할것 같아요.

겉면에 칩? 과자 같은게 토핑으로 뿌려져 있더라구요. 먹어보면 바삭할것 같은데 뭔가 카라멜같은 쫀득한 식감이었습니다.ㅋㅋ 음료를 한입 먹어보면 진하지 않은 카라멜 솔티드 쉐이크라고 해야할까요. 달달하면서 진한 카라멜향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많이 달다보니 드리즐이랑 돌체 카라멜 소스를 적게 선택해서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이렇게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를 먹어보았는데요. 현재 서머 프리퀀시 미션 스티커 증정 이벤트와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하면 추가 별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