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유자 & 유스베리 티 간단 후기

veneto 2021. 7. 27. 16:55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7월 20일 서머3 신메뉴로 아이스 유자 & 유스베리 티외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출시했습니다. 요즘 스타벅스에서 맨날 아이스 커피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다보니.. 신메뉴 나와도 먹기가 참 힘드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들른김에 신메뉴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유자 & 유스베리 티는 아이스와 따뜻한 음료 2종으로 나오며 저는 아이스 톨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900원입니다.

음료가 위에는 유스베리 티, 아래는 유자 티가 층으로 져있는걸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안섞고 그냥 먹으면 바닥의 유자만 먹게 되어서 그냥 차가운 유자차 먹는 느낌이 나니까.. 꼭 섞어 먹어야 합니다.ㅎㅎ 섞어먹으면 유스베리 향과 유자의 달달함을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예전부터 그랬는데 요즘 건강 생각을 많이 하다보니 당류가 높은걸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아이스 유자 & 유스베리 티를 톨사이즈로 주문했는데도 52g의 당류가 들어있습니다. 벤티 사이즈의 경우 91g의 당류가 들어있어요. 하루 적정 권장량이 50g 전, 후 인걸 생각하면 꽤 높은 수치죠..;;

음료의 사이즈 별 칼로리나 당류, 카페인을 확인해보려면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 오더에 들어가시고 보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가운데에 제품 영양 정보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의 영양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당이 많니, 적니 해도 요즘 너무 더운날씨에... 먹다보면 끊임없이 들어가기도 하더라구요.ㅠㅠ 유자 & 유스베리 티 말고도 새로운 음료 2종과 지금 별 3개 적립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아직 가장 더운 8월은 시작도 안했는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ㅠㅠ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