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신상 블랙박스 파인뷰 X2020 간단 개봉기

veneto 2020. 5. 13. 22:20
반응형

이전에 사용하는 루카스 블랙박스가 드디어 고장이 나서 계속 끄고 다니다가 뭔가 불안한 마음에 블랙박스 새로 구입을 결정하고 이리저리 모델들을 둘러보았습니다. 블랙박스계에 강자인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사려고 하다가 파인뷰에서 나온 파인뷰 X2020이 새로나왔고 가격대비 성능도 좋은것 같아서 파인뷰 X2020으로 구매했습니다.

파인뷰 X2020은 전면이 QHD해상도로 기존의 FHD해상도보다 높은 해상도에 후방은 FHD 해상도라고 하네요.

하이마트에서 23만원정도에 팔고 있고 포인트 적립도 별도로 해주고 있더라구요. gps, 출장설치 무료에 기타 잡 혜택까지하면 뭐 10만원대 후반으로 설치하는셈인것 같네요.

아쉽게도 연휴가 껴서 조금 늦게 받았는데 생각보다 박스가 크네요.

안에는 파인뷰 X2020에 GPS안테나, 사은품 텀블러가 들어있었습니다.

블랙박스 본체에는 씰이 붙어있네요.ㅎㅎ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안심 플랜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열어보면 각종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파인뷰 X2020은 안전운전 도우미 기능이라고 신호, 과속 카메라 알람기능도 있어서 무료 업데이트 쿠폰이 있어요.

박스 안에 블랙박스 본체와 후방카메라가 들어있어요. 박스가 참 단단하게 되어있고 포장도 잘 되어있네요.

내용물은 후방카메라선, 전원선, 메모리카드 어댑터, 양면테이프가 들어있습니다.

파인뷰 X2020은 마이크로 sd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sd카드 어댑터가 들어있어요. 정작 메모리카드는 안보여서 어디갔다 한참 찾았습니다.;

메모리는 블랙박스 본체에 꼽혀있더라구요.;; 이렇게 파인뷰 X2020 블랙박스를 개봉해보았는데요.! 무료 출장장착이라 구매후 수령하면 자동으로 장착하는곳으로 연락처가 넘어가고 연락이 온다고 합니다. 저는 바로 출장장착 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기사님과 일정을 조율하라고하네요.

얼마있다가 바로 기사님에게 전화가 왔고 당일설치가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설치했습니다. 다음에는 간단하게 사용기를 적어볼께요.! 지금 사용해보니 그럭저럭 쓸만한것 같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