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공룡치킨 순살 두마리 후기~

veneto 2017. 1. 4. 21:07
반응형

새해 첫 치킨이네요. ㅎㅎ 집에서 배달의 민족을 둘러보다가 공룡치킨이라는곳을 봤어요. 신기한건 다양한 매뉴와 2마리가격, 3마리가격,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것 같더군요.

공룡치킨은 홈페이지가 없나봐요. 좀더 자세한 설명을 보고 싶었는데..ㅎㅎ 믿을건 전단지뿐.. 치킨종료가 14가지나 있는데 저는 양념, 간장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매뉴때문인지몰라도 주문이 많은가봅니다.


자~ 도착했습니다. 약 30분정도 걸린것 같네요. 두마리치킨은 서비스로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세마리치킨은 감자튀김과 만두가 서비스로 온다는것. 만두는 중국집에서 파는 만두보다 훨씬 맛있다고하네요.

소금기가 없는 감자튀김이라 같이온 케첩이나 양념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양념이 참 맛있더군요. 소스가 고추장베이스로한것같은데 같이온 떡을 먹어보면 예전에 분식집에서 팔던 떡꼬치가 생각나네요. 게다가 치킨의 튀김옷이 양념에 버무려져있어도 바삭바삭하네요. 다른 치킨브랜드는 좀 눅눅해지던데 바삭바삭한건 너무 좋아요.!

간장치킨에도 떡이 들어가는데 간장의 짭쪼름하고 간장치킨역시도 바삭바삭하니 좋네요.! 

다만 닭이 가슴살이 많은 기분인데 닭의 정보를 알수는 없었네요. 홈페이지가 없던데 제가 못찾은것일수도 있구요. 먹다보면 닭의 모양이 비슷한걸로봐선 여러부위가 합쳐져는것같은 기분이네요. 

신년에는 치킨을 조금 덜먹어야 살도 덜찔텐데 치느님을 거부할수 없는것일지 ㅠㅠ 요즘 ai관련해서 달걀값도 비싸지고 식용닭에서도 발견되었다고 했었는데 치킨이야.. 높은온도에서 튀기기때문에 별상관없는다는것.. 또한 식용유가 모자라서 난리라는데 치킨집 중국집의 타격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