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 20주년! HAPPY STAR HOUR로 별폭탄 받아봐요

veneto 2019. 8. 26. 20:21
반응형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는 HAPPY STAR HOUR라는 특정시간대에 별을 마구 퍼주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같이 살펴보시죠.!

이번 스타벅스 해피 스타 아워 이벤트는 8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오후 3시~ 오후 8시까지 음료를 사이즈에 따라 추가 별이 증정됩니다. 최대 6개의 별을 추가로 받을수 있는데 당연하게도 방문별 1개와 에코별 1개를 제외하고 받을수 있어요. 사이렌 오더와 매장에서 주문할때 별이 하나가 적은데 되도록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야 최대로 받을수 있어요.

스타벅스에서는 음료 사이즈가 보통 4개로 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더블샷과 도피오를 제외하면요.! 따뜻한 음료에만 있는 숏사이즈와 기본사이즈인 톨사이즈, 그보다 한단계 큰 그란데 사이즈, 제일 큰 벤티사이즈로 나뉘어지는데 사이렌 오더로 벤티 사이즈를 주문하면 추가로 최대별 6개를 증정하죠. 매장에서 주문하면 추가로 최대 5개로 증정합니다.

주의사항이 좀 많은데 기본적으로 무료쿠폰을 사용하면 사용제외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오후 3시 정각부터 오후 8시 정각까지 이벤트 대상에 포함됩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시 결제 완료된 시간이 아닌 주문 승인 시간으로 마지막에 주문하실땐 미리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나 신용카드를 쓸때 스타벅스 카드로 방문별 조건인 800원을 결제하 나머지의 복합결제도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1.별 적립

통신사 사이즈 업을 할경우 최종 사이즈로 적용되며 임직원 할인 및 이브닝 페어링 할인시에도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스커피 벤티사이즈로 주문했고 KT 사이즈업과 e-gift item을 하나 사용하여 방문별 1개와 이벤트별 6개, 에코별 1개, 7일후 별 1개를 적립, 총 9개의 별을 적립받을수 있었습니다.ㅎㅎ 만약 신용카드 할인이 가능한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그 할인도 적용가능하니 정말 꿀 이벤트죠.?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