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삼겹살, 막창, 껍데기 무한리필집, 화로상회 민락점

veneto 2019. 8. 11. 01:18
반응형

화로상회는 예~전에 제가 의정부 망월사역 근처 삼겹살 고기 무한리필집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이제 이마트쪽 민락2지구에도 화로상회가 생겨서 오랜만에 고기먹으러 가봤습니다.!

화로상회 민락점은 민락2지구 뒷쪽 주택들있는곳에 있는데 주차가 조금 힘들어서 주변에 알아서 잘 해야할것 같더라구요.. 주차하는데 시간 꽤 오래걸렸습니다..ㅜㅜ

내부는 그리 넓지않은데 테이블이 많아서 그런가 그렇게 시원한편은 아니었습니다.

화로상회에는 삼겹살과 생갈비, 막창, 껍데기를 주문할수 있는데 삼겹살, 생갈비는 단일로 주문을 해봤지만 껍데기랑 막창은 단품으로 주문해보지 않아서 주문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삼막이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1테이블에 4명이 입장시 콜라 1.25리터를 준다고하네요..ㅜㅜ 저희는 3명이라 받지 못했습니다..;; 화로상회 가격은 6세부터 7세까지 5000원, 8세부터 13세까지 10000원, 14세 이상은 13700원으로 막창이나 껍데기가 같이 나오는것치고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네요.

기본 반찬은 한쪽에 마련된 셀프코너에서 셋팅해야합니다. 원하는 반찬을 퍼가져가고 옆에 마련된 밥통에서 밥도 무한으로 가져다드실수 있습니다.

삼막이로 주문했기에 삼겹살과 막창이 나와서 언능 숯불에 올려두었습니다. 고기 두께를보면 두꺼워서 얇은 고기보다 육즙을 많이 가둘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원래 삼겹살을 숯불에 익히는건 그다지 좋지는 않은데 그래도 이런 화로에 굽는것은 그것만의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막창도 아주 잘 익어가고 있네요.ㅎㅎ

거기에 고기는 칼집이 나있어서 생각보다 익히는것도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아요. 고기와 막창을 호로록 먹어버리고 삼겹살과 돼지 껍데기를 주문했어요.

돼지 껍데기가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쫄깃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아서 먹을만 했습니다..ㅎㅎ

아주 잘익은 돼지 껍데기는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그렇게 몇번 더 먹다가 이번에는 옛날 생갈비를 한번 달라고 해봤어요. 예전에 한번 먹어봤을때 별로였던것 같아서 안먹을려고 했지만 옆테이블에서 맛나게 드시는거보고...ㅎㅎ 주문해봤습니다.

옛날 생갈비는 그냥 살만 있는건 아니고 약간 양념이 되어있는것 같았습니다.

옛날 생갈비가 맛있게 있어서 하나 먹어보니.. 묵직한 삼겹살과는 다르게 부드러운게 참 맛있었습니다.ㅎㅎ 이거 옛날 생갈비도 자주 먹을껄... 앞으로는 자주 먹어봐야할것 같아요.

이렇게 화로상회라는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살펴봤는데요.! 삼겹살뿐만 아니라 막창, 돼지 껍데기, 옛날 생갈비도 같이 주문할수 있고 그 메뉴들도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구성대비 가격이 적당한것 같아요. 삼겹살 무한리필하면 고기가 별로일것 같은 선입견이 있는대 그래도 화로상회 삼겹살정도면 꽤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것 같아서 미치도록 고기만 드시고 싶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후회는 없을것 같아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관련글 : [일상] - 참숯화로로 무한리필 고깃집! 의정부 망월사 화로상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