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3종류의 매장이 존재합니다. 일반 스타벅스 매장, 고급 커피와 다양한 추출방식으로 커피를 즐길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에서 다양한 과일, 티 종류를 즐길수 있는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 자주가는 이유는 스타벅스 일반매장의 메뉴들과 리저브, 스타벅스 티바나를 모두 즐길수 있는 국내에 손꼽는 매장이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라임 플로터, 핑크베리 유스베리 후기!
[스타벅스] - 스타벅스 더종로R점 콜드 브루 플로트, 타르트 파인 피치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 가면 보통 새로나온 리저브 커피나 티바나 음료들을 자주 먹는데 매번 핑크베리 유스베리라는 음료를 자주 먹어요. 이 음료는 티바나매장에서만 파는 메뉴인데 텀블러 쿠폰으로 이 메뉴를 주문할수 있어서 저렴하게 마실수 있어요. 보통 리저브 음료나 티바나 음료는 전용 음료 쿠폰이 아니면 텀블러 쿠폰이나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을 사용할수 없죠.
오른쪽이 핑크베리 유스베리음료입니다. 맨날 이 음료를 먹으려고 더종로R까지 버스, 지하철타고 1시간 40분을 가거나 차를 가지고 한시간만에 가서 후다닥 먹고 다시 오는일은 이제 없어질듯 합니다.
우와!!!!!!!!!!!!!! 조인 더 티볼루션이라는 이름으로 핑크베리 유스베리와 말차 레모네이드가 일반매장에서도 만나볼수 있습니다. 바로 오늘 7월 30일부터죠.!
어쩐지.. 지난주 더종로R점에 갔었는데 핑크베리 유스베리 음료가 없더라구요.ㅜㅜ 이렇게 재출시를 할줄이야..
핑크베리 유스베리는 스타벅스만의 백차 블렌딩 티인 유스베리와 달콤한 망고, 생블루베리가 선사하는 이국적인 아이스 티라고 합니다. 예전에 스타벅스에서 유스베리 티 티백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상큼한 향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달달한 망고, 블루베리가 들어가는데 이게 얼음 때문에 먹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자잘한 알갱이가 씹혀서 그럭저럭 먹을만 해요.ㅎㅎ 티바나 매장에서는 그란데 원사이즈로 7100원이었나 7500원인가 그럴꺼에요. 이번에 매장에는 어떤 사이즈로, 가격이 얼마에 나올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핑크베리 유스베리 말고도 말차 레모네이드도 같이 출시됩니다. 레몬의 상큼함과 은은한 감칠맛의 제주 녹차로 만든 한여름의 해결사 새콤달콤 레모네이드라고 합니다. 과연 말차와 레모네이드의 조합은 어떨지 잘 상상은 안가는데 한동안 레모네이드는 계속 품절이 될것 같은 슬픈 예감이 듭니다.ㅠㅠ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볼케이노 샷 케이크,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 샷 후기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초콜릿 데블스 케이크, 별다방 아이스 티 후기!
[스타벅스] - 스타벅스 신메뉴 크레이프 치즈 케이크 간단 후기
왜냐하면.. 이번에 20주년 음료와 푸드 서머3 음료들을 구입하면 추가 별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기 때문이죠. 별다방 아이스티, 플로랄 스타벅스 더블샷과 크레이프 치즈 케이크, 초콜릿 데블스 케이크, 치킨 루꼴라 샌드위치는 이미 출시된 제품들이고 이번에 출시한 말차 레모네이드, 핑크베리 유스베리와 같이 진행하는군요.
아무튼 이렇게 스타벅스 서머3 티볼루션 음료들을 살펴봤는데요.! 얼릉 먹어보고 후기 남기고 싶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