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초복에 요기요에서 BBQ 닭껍데기 튀김, 소떡소떡, 항금올리브 후기

veneto 2019. 7. 12. 23:35
반응형

오늘 초복인데다가 요기요에서 초복으로 모든 치킨을 6000원할인 해주었고 BBQ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닭껍데기 튀김도 팔더라구요. 원조 닭껍데기 튀김인 KFC에서는 맨날 품절이라 못먹었는데 겸사겸사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ㅎㅎ

BBQ는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요즘 BBQ를 주문하니 썸머밴드같은것도 주고 그러네요.ㅎㅎ

황금올리브야 뭐 대중들에게 인정된 치킨 아닐까요.ㅎㅎ

닭껍데기 튀김입니다. 가격은 3500원이고 KFC를 못먹어봐서.. 양이 어떤지 비교는 못하겠네요.ㅜㅜ

별도로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일반 양념소스가 아니고 약간 향신료섞인 시즈닝맛이 나요. 좀 자극적인 맛이네요.

먹어보니 바삭한 식감이 주를 이루고 닭껍데기만의 고소함, 기름맛이 풍부하게 나더라구요. 간간히 붙어있는 살까지.. 정말 치킨에서 껍데기만 떼서 먹는 느낌입니다.ㅎㅎ

두번째로 BBQ 소떡소떡입니다. 그냥 메뉴위에 있길래 같이 주문한건데 소떡소떡은 맛있는곳을 찾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소스는 치킨강정소스랑 무슨 시즈닝 소스인가가 있다고 하네요. 아무거나 해달라고했는데 먹어보니 치킨강정소스인것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 소세지는 일반 소세지말고 약간의 양념이 들어있는 소세지였는데 맛은 좀.. 떡부분도 끝부분은 말랑말랑하고 꼬치쪽부분은 살짝 딱딱한느낌이라 역시 소떡소떡 실패입니다.ㅠㅠ 살짝 겉부분이 튀겨져야 맛있는데 그런것도 없고 이거는 안먹는걸로...

이렇게 요기에에서 초복기념 이벤트로 BBQ 황금올리브치킨하고 닭껍데기 튀김, 소떡소떡을 주문해봤는데요.! 닭껍데기 튀김은 요즘 핫한 아이템으로 KFC에서 난리인데 이제 다른곳에서도 종종 파는 아이템이 되었네요. 빠른시일내에 KFC에서 원조 닭껍데기 튀김을 맛봐야겠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관련글 : [일상] - 얼마나 맛있길래? KFC 닭껍질튀김 저도한번 먹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