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버거킹 버거 2개의 5000원!, 통새우와퍼주니어, 할라피뇨 불고기버거!

veneto 2019. 7. 10. 23:44
반응형

이번주 월요일부터 버거킹에서 이벤트가 시작된게 있습니다. 바로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2개에 5000원으로 구입할수 있는데요.! 저는 오늘 퇴근하면서 버거 2개와 몬스터x세트를 사왔습니다........ㅎㅎ 어떤 이벤트인지 같이 살펴봅시다.!

버거킹에서는 새로나온 할라피뇨 불고기버거와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중 2개를 구입하면 5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이번 행사는 19년 7월 2 for 5000원 프로모션이라는 이름으로 기간은 7월 8일부터 7월 1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하네요. 언제나 그렇듯 딜리버리나 예약 주문은 제외라고하니 참고하세요.

버거킹은 행사는 많이하는데 이벤트 제외매장이 엄청많아요.. 방문전 꼭 확인하시고 가셔야지 안그러면 못살수도 있어요..ㅠㅠ

카톡 플러스친구 쿠폰으로 몬스터 x와 저는 통새우와퍼주니어와 할라피뇨 불고기버거를 구매해왔습니다.ㅎㅎ 양이 겁나 많은데 반잘라서 먹고 반은 놔두고 아침에 먹으면 딱 좋아요.ㅎㅎ

역시 3개중에 몬스터 x가 제일 두껍고 큽니다. 제일 작은건 할라피뇨 불고기버거네요.

먼저 통새우와퍼주니어를 반 잘라봤는데 보니까 버거 하나당 통새우 2개가 들어갔더라구요. 어쩌다보니 반반에 하나씩 들어가있네요..ㅎㅎ 맛은 뭐.. 새우없는부분을 먹으면 그냥살짝 매콤한맛의 버거인데 큰 특징은 없더라구요. 역시 통새우를 같이 먹어줘야 먹을만 하네요.

두번째로 할라피뇨 불고기버거입니다. 제 입맛과 제대로 레시피가 맞다면 불고기버거랑 큰 차이는 할라피뇨말고는 없는듯 합니다. 특유의 불고기소스로 불고기버거 같은데 할라피뇨와 같이 먹으면 살짝 매콤한게 특징이에요. 처음에 주문할때 할라피뇨 불고기버거라고했는데 직원이 잘못알아듣고 그냥 불고기버거를 줘서 잘못나왔다고 다시 갔는데 직원이 저보고 잘못 주문했다고..-_- 아이고..

제가 주문할때 카톡에 이 화면을 보고 주문했거든요. 주문 받을때부터 이 프로모션을 모르는듯한 말투에 불안해서 받고 차에서 보니 다르기에.. 확인했으니 다시 받았지 아니면 어쩔뻔했을까요.;; 아무튼 제조하는거보니 뭐 기존 불고기버거에 할라피뇨정도가 들어간 수준이라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 매장인 저번에도 메뉴 자주 바꿔서 넣어서 레시피조차 의심스러울정도에요. 사진상 할라피뇨가 패티위에 들어가야하는데 맨 아래에 들어간것 신메뉴 나올때는 이 매장은 패스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몬스터x! 가격만큼이나 그 값을하는 메뉴인것 같아요. 이번에는 소스를 많이 넣었나보네요. 지난번에 먹었을때부터 좀 더 매콤합니다. 이 버거가 단품기준 1000원만 낮았다면 모든 패스트푸드 버거들을 씹어먹을수 있을정도.. 몬스터x나 몬스터와퍼는 세트를 그냥 돈주고 먹으면 정말 아까워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오케이캐쉬백 앱, 시럽 앱에서 할인쿠폰으로 드시는게 제일 좋아요.

마지막으로 요즘 버거킹은 음료를 이렇게 포장해주던데 저번에는 빨대를 뾰족한걸로 주더니 이 일반 빨대 재고가 많은지 이걸로 구멍뚫을려면 아주 있는힘을줘서 빡! 뚫어야해요. 이런 사소한점을 생각하면 집근처에 버거킹 생겼다고 마냥 좋은건 갔찌는 않네요.ㅠㅠ

암튼 버거킹 2개 5000원으로 통새우와퍼주니어와 할라피뇨 불고기버거를 구매했는데요. 2개의 버거 모두 할인없이는 단품으로 먹기엔 가격적으로 아쉬움이 있어서 평소에 먹을수 없는 버거로 선택해서 주문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