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X 과연 맛은? 그리고 저렴하게 먹는법

veneto 2019. 7. 15. 22:53
반응형

오늘 버거킹에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귀찮아서 안먹을려고 했는데 저녁하기가 구찮아서..ㅜㅜ 아무튼 버거킹에가서 통모짜X 세트를 주문해서 집에 가져왔습니다.

현재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통모짜X와 통모짜 와퍼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무료 세트업해주는 쿠폰을 발급해주고 있습니다. 저도 통모짜X 세트업 쿠폰으로 세트가격인 9900원에서 단품 가격인 8900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통모짜X는 100% 순쇠고기 패티에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자연치즈 패티가들어가고 몬스터X처럼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게 특징입니다.

크기도 비슷비슷해보이는데 구성도 치즈패티를 제외하면 똑같아보이기도 하네요.

반으로 딱 갈라보니 정말 몬스터X와 구성이 패티말고는 비슷한듯합니다. 이런 모짜렐라 치즈패티는 살짝 덜 자르면 쭈욱 늘어나게 할수 있는데 전자레인지에 20초정도 돌리고 자라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것 같아요.


치즈패티는 그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치즈 인더 버거같은 그런맛이 나기도 합니다. 고기패티에 베이컨도 들고 구성이 좋아서 직접적인 비교는 힘들지만요.ㅎㅎ 그리고 뭔가.. 고기패티가 몬스터X와 다른것같은 맛이 나는데.. 분명 뭐가 다른것 같은데.. 아시는분 계신가요;;ㅎㅎ

아무튼 이렇게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X 세트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무료 세트업 쿠폰을 받아 단품가격으로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솔직히 몬스터X에서 치킨패티가 모짜렐라 패티로 바뀌었다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소스맛도 동일한데 다만 식감이나 끝부분 맛이 모짜렐라 치즈 특유의 맛이 나는것만 제외하면요.ㅎㅎ 가격이 가격이지만 현재 무료 세트업이나 통모짜팩을 이용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드실수도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관련글 : [일상] - 모짜렐라 치즈패티!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 와퍼 간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