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맥도날드에서 에그불고기버거 단품이 1000원? 각종 쿠폰확인하기

veneto 2019. 7. 7. 21:36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새로운 앱을 내놓았나봅니다. 이전에는 맥딜리버리 앱만 있었는데 말이죠. 최근 버거킹의 킹오더나 kfc, 롯데리아 앱에서 바로 간편하게 주문할수 있는데 맥도날드는 앱을 꽤 늦게서야 만들었네요.

이전에는 간간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쿠폰을 뿌렸었는데 맥도날드 앱이 생겨서 좋네요.

맥도날드 공식 앱 출시 기념으로 지금 가입시 빅맥을 1000원에 구입할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ㅎㅎ 로그인을 해보니 이전 맥딜리버리앱에서 사용하던 계정으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새로가입을 하긴 했는데 오랫동안 이용을 안해서 그럴까요.;;

다만 빅맥 단품 1000원 이벤트는 글쓴 기준 오늘까지네요.ㅜㅜ 늦어도 밤 12시 이전까지는 쓰셔야할듯 합니다. 그리고 에그 불고기 버거 단품도 1000원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정가는 3000원이죠. 가입후 2주 이내에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에그 불고기 버거 단품과 빅맥 단품 쿠폰은 버거 주문이 가능한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4시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쿠폰 사용하기를 누르면 매장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별도의 직원확인 버튼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새롭게 생긴 맥도날드 앱을 살펴봤는데요.! 앞으로 이벤트는 주로 이 앱에서 진행될것 같아요. 많은 이벤트로 예전의 맥도날드 명성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