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한라봉, 사과 핸디 젤리 후기

veneto 2019. 5. 13. 20:22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5월 9일 젤리 2종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핸디 젤리라고도 말하며 한라봉과 사과맛 젤리입니다. 푸딩종류 말고 젤리시리즈가 있었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젤리종류는 좀 신박하네요.ㅎㅎ

한라봉 가득 핸디 젤리, 사과 가득 핸디 젤리 이렇게 2종류로 가격은 개방 2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젤리에는 한천이 들어있다고 하는군요.

한천은 우뭇가사리라는 홍조류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웰빙식품이라고 하네요.ㅎㅎ 처음들어봅니다.;;

생긴건 곤약젤리같이 생겼는데 한천이 들어가서 다르다고 합니다.. 젤리 가운데에는 빨대가 있어서 쭈욱 빨아먹을수 있게 만들어두었습니다.

먼저 사과 가득 핸디 젤리부터 먹어봤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들을 간간히 출시하는데 이번 젤리도 마찬가지입니다. 경북 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80kcal 당은 18g으로 각설탕 1개의 당류가 3g인점을 생각하면....;; 꽤 높은거에요. 설마 이걸 다이어트 식품으로 생각하고 드시는분은 없으시겠죠..ㅎㅎ

맛은 사과맛+향이 진하게 나는편은 아니고 은은하게 나며 젤리는 통으로 된것이 아니라 잘게 부순것처럼 되어있어요. 그냥저냥 적당하게 먹을만 한듯 합니다. 달지않은 사과를 먹는 느낌이랄까요..ㅎㅎ

그 다음으로 한라봉 가득 핸디 젤리를 먹었습니다. 칼로리는 75kcal로 사과보다 조금 적으며 당류는 같네요. 먹어보니 사과 핸디 젤리에서 느낀 사과맛보다 한라봉 가득 핸디 젤리에서 한라봉의 맛은 좀.. 느끼기 어렵네요. 게다가 조금 인공적인 맛+향이 느껴져요.

사과를 먼저 먹어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물탄 한라봉주스를 먹는 느낌입니다. 젤리다보니 호로록 먹어버려서 눈 깜짝할사이에 5천원돈이 뱃속으로.. 들어가버렸네요..ㅎㅎ

포장지에 보니까 사과는 농축액이 15퍼센트가 들어갔고 한라봉 농축액은 1퍼센트가 들어갔네요.. 어쩐지 맛이 좀 맹맹하다 했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신메뉴인 한라봉 가득 핸디 젤리, 사과 가득 핸디 젤리를 먹어보았는데요. 가격은 개당 2800원으로 양을생각하면 좀.. 그래요. 아무래도 스타벅스에서 푸드는 가성비찾기가 좀 힘든것 같습니다. 한번쯤 안드셔보셔도 될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