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5월달을 감사의 달로 지정했습니다. 5월은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날, 21일 부부의날??으로 4일동안 프리퀀시를 2개 적립하는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5월에 신메뉴로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출시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딸기음료는 딸기잼 음료..라는 별명으로 그냥 완전 맹맹하거나 완전 담백~하거나 맛없거나인데 이번에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가 생기고 어떨지 먹어봤어요. 그런데.. 비주얼이 영아니네요..
원래는 이런 비주얼의 음료입니다. 바닥에 딸기잼같은게 있고 위에는 눈같이 되어있는건데.. 섞어서 주더라구요. 어느사람은 섞을때 안섞여서 열받는다 하던데 저는 비주얼을 보고 올리는건데 섞여있으니..ㅠㅠ
아무튼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는 딸기에 바닐라 크림 베이스로 완전 맹맹한 프라푸치노는 아닙니다. 위, 아래 따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섞여서..;; 먹어보면 그냥 딸기맛 프라푸치노에요. 이걸 더 뭐라고 표현하기가..
프라푸치노용 시럽이 들어가고 이 시럽이 상당히 단맛을 냅니다. 덕분에 칼로리도 꽤 높아서 라이트 옵션이 따로 있을정도에요. 바닐라 크림 베이스는 많이, 적게는 불가능하며 딸기 믹스는 추가로 넣을수 있어요. 이전에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을때 딸기 믹스를 추가했다가 요거트에 딸기잼을 퍼부은 수준이라 정말 달달 딸기잼맛을 느낄려면 믹스 1번 추가하는것도 추천드리긴 합니다.
별도의 공지는 없고 인스타에만 떡하니 올라와있어서 코어로 가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그럴겁니다. 다음에는 안섞은걸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