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아몬드 바나나 블렌디드, 스타벅스에서 든든한 음료

veneto 2019. 5. 3. 21:47
반응형

어제 퇴근하고 자몽 셔벗 블렌디드와 우리 미 카스텔라를 먹었고 오늘 퇴근하고 아몬드 바나나 블렌디드를 먹었습니다. 원래 어제 먹으려고 했는데 품절이 되어서..ㅠㅠ 아무튼 바나나 들어간 블렌디드는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게 특징이라 배부르긴 하지만 한번 먹어봤습니다. 

참 비교하려고 초코 바나나 블렌디드를 찾는데 이거 사이렌 오더에 없네요.. 좀 알아보니 이번에 나온 음료 5종은 코어 음료로 나왔답니다. 기존의 블렌디드 음료들 몇개는 없어졌다고 하는데 그 중하나가 초코 바나나 블렌디드네요.ㅠㅠ

이전글 : [스타벅스] - 자몽 셔벗 블렌디드, 우리 미 카스텔라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

아몬드 바나나 블렌디드는 스타벅스에서 바나나가 같이 들어간 음료중 하나입니다. 아몬드 바나나 블렌디드 말고도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초코 바나나 블렌디드도 있어요. 저는 아침에 가끔 스타벅스 갈때나 영화보러 가기전에는 초코 바나나 블렌디드를 주문해서 먹습니다.ㅎㅎ 아침에는 하나 먹기 좋아요.

아몬드 바나나 블렌디드는 사이즈가 하나로 그란데 사이즈만 가능합니다. 가격은 6500원, 어제먹은 자몽 셔벗 블렌디드보다 가성비는 좋아요. 진짜 바나나가 들어가니까요.ㅎㅎ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은 바나나가 들어가서 사용이 불가능하며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텀쿠 시세가 4천원정도니 2천 5백원 싸게 먹을수 있어요.

다만 아몬드는 토핑으로 올라가고 아몬드 베이스라고 되어있는게 들어가요. 초코 바나나 블렌디드는 우유도 들어가던데 아마 아몬드 베이스에 다 포함되어있는듯 합니다. 토핑은 무슨일인지 "많이"가 선택이 가능하네요.ㅎㅎ 보통 이런 토핑들은 적게만 가능하던데 말이에요.

위에 아몬드를 아그작 아그작 씹어먹고 빨대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바나나 블렌디드 음료답게 바나나 맛만 나네요..;;;; 그래도 초코 바나나는 시그니처 진하게해서 먹을수 있었는데 아몬드 베이스는 많이를 못하니 아몬드맛이 잘 안나요...

음료설명에 비건이라고 되어있는거보니 우유도 안들어갔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시럽 추가해서 드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래도 바나나가 들어가서 든든한건 사실, 저렴하게 드시려면 텀블러 쿠폰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여담으로 초코 바나나 블렌디드가 없어져서 슬픕니다.ㅠㅠ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