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 요거트와 딸기의 조합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간단 후기

veneto 2020. 2. 15. 09:56
반응형

요즘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딸기 음료들이 나왔죠.? 게다가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에 기존 딸기음료들까지 포함되면서 오랜만에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를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딸기잼에 가까운 딸기소스들과 클래식 시럽, 저지방 요거트에 무지방 우유가 들어간 음료에요. 블렌디드 특징들이 시원시원한 생과일음료들같이 나오는게 특징이에요. 이번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는 벤티 사이즈에 딸기 믹스 한번 추가, 클래식 시럽 한번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 벤티 사이즈 기준 7100원입니다.

리얼 요거트와 무지방 우유, 딸기가 어우러져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라고 합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딸기잼같이 진한 딸기맛에 플레인 요거트맛이 새콤, 상큼하게 맛있어요. 만약 딸기 믹스를 추가하지 않았다면 요거트맛이 조금 더 강하게 느껴졌을겁니다. 그래서 딸기 믹스를 한번 더 추가해야 생 딸기에 요거트넣고 갈아서 먹는듯한 느낌이 나요.ㅎㅎ 아주 맛납니다.

스타벅스에는 5가지의 블렌디드음료가 있는데 익스트림 티 블렌디드는 용인 에버랜드에 있는 매장 한정음료인것 같아요.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는 여름에 잘 팔리는 음료이기도 하고요.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는 바나나가 들어가서 먹으면 든든해서 좋아요. 이제는 없어진 초콜릿 바나나 블렌디드도 있었는데 없어져서 정말 아쉬웠었죠.ㅠㅠ 자몽 셔벗 블렌디드는 상큼한게 특징이고요.ㅎㅎ

지금 찾아보니 에버랜드R에서 판매하는 음료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가서 못먹어본 음료들 다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