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상큼 달달한 자몽 허니 블랙 티, 한 입에 쏙 우리 과일칩 간단 후기

veneto 2020. 2. 19. 10:23
반응형

오랜만에 상큼한게 땡겨서 스타벅스에 자몽 허니 블랙 티와 한입에 쏙 우리 과일칩을 사왔습니다. 한 입에 쏙 시리즈들은 꾸준히 주기적으로 나오는것 같아요.ㅎㅎ

그러고보니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듯 합니다.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상큼, 달달한게 정말 좋아요.ㅎㅎ 자몽청같은게 들어가고 클래식 시럽과 블랙 티가 들어가며 저는 클래식 시럽 2번 줄이고 자몽소스를 한번 더 추가합니다. 블랙 티는 진하게하면 씁쓸한맛이나서 비추해요. 가격은 벤티사이즈 기준 6300원입니다. 저는 별 12개 무료음료 쿠폰으로 1000원에 구입했죠.

새콤달콤한 자몽과 꿀이 깊고 그윽한 풍미의 스타벅스 티바나의 블랙 티와 만났다고 써있네요. 먹다보면 자몽의 과육?같은게 씹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블랙 티가 들어가서 약간의 카페인이 들어있어요. 약 에스프레소 1샷보다 적은 0.5샷정도입니다.

다음으로는 한 입에 쏙 우리 과일칩 딸기&사과입니다. 뭔가 요즘 딸기철이기도해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900원입니다.

국내산 딸기와 사과를 그대로 동결 건조한 과일 스낵이라고 하네요. 모양만 딸기, 사과인줄 알았더니 동결 건조한거였군요..;;ㅎㅎ

안에를 보니 정말 딸기모양과 사과모양이 있네요.

꺼내서봐도 정말 진짜 딸기와 사과처럼 생겼죠.? 한입 먹어보면 뭔가 특이합니다. 정말 딸기와 사과맛이 나는데 씹으면 스펀지같은 식감이나요. 뭔가 특이해요..ㅎㅎ 뻥튀기를 먹는 느낌도 나고요. 칼로리가 낮아서 부담없이 먹을만 하네요. 다음에 티를 먹을때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