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먹어봤습니다!

veneto 2019. 3. 28. 22:24
반응형

KFC의 고급 라인인 블랙라벨 시리즈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로 에그타워버거인데요.! 신메뉴 기념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를해서 겸사겸사 먹어봤습니다. 에그라는 말이 들어가서 맛날것같아 좀 기대했어요.!

관련글 : [팁] -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타워버거가 공짜!

KFC에서는 에그타워버거를 바삭하고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신선한 에그와 치즈의 완벽한 밸런스라고 표현하고 있더라구요. 그림에서보니까 달걀을 반숙으로 만들어 주욱 흘릴정도로 해두었나봐요.ㅎㅎ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가격은 7200원이지만 무료로 세트업그레이드해서 세트로 받았습니다. 버거는 박스에 있었고 블랙라벨 시리즈라 치킨 패티도 역시나 맛날것 같았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신메뉴!! 크디 큰 에그타워버거가 그 모습을 위풍당당하게 우뚝 서있었습니다. 이렇게 큰 버거가 저렇게 우뚝 서있기 힘든데..ㅎㅎ 보니 닭다리 통살 치킨패티와 체다치즈, 해쉬 브라운, 달걀 후라이정도가 딱 보이네요.

 

너무나 커서 자리가 참 힘들었네요.ㅎㅎ 반 갈라서 보니 속이 더욱 푸짐한게 느껴지죠.?ㅎㅎ 노란건 치즈가 아니라 달걀 노른자입니다..! 여담으로 반으로 자르는데 치킨패티에서 육즙이 피슉~하고 나와서 깜짝놀랐습니다.ㅋㅋ

크.. 정말 두껍죠.? 달걀 노른자와 해쉬 브라운, 치킨패티를 한입에 먹을수 있도록 잘 자리를 잡아서 먹어보았는데요.! 달걀 노른자가 반숙이라 좀 느끼할수도 있겠다.. 했는데 전혀.. 치킨패티와 해쉬 브라운에 달걀 반숙 노른자가 합쳐지니 정말 오묘한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 물론 치킨패티맛이 강해서 금방 패티맛만 나긴 하지만요.

다만 블랙라벨 시리즈 버거 번(빵)을 살짝 태우는것처럼 만들던데 다만 이게 달걀 반숙 노란즈와 합쳐지니 그 식빵에 계란물 묻혀서 굽는 그거 아시죠.?? 그 맛이나서 빵은 빵대로 맛있었습니다.ㅎㅎ

달걀 후라이다보니 노른자가 없는부분은 체다 치즈 때문인지 폴인치즈버거 맛이 살짝 나기도 했어요. 보니까 타워라고 써있는 버거들은 다 해쉬 브라운이 들어가있는데 이 해쉬 브라운이 참 좋아요. 타워버거 말고도 다른버거에도 많이 들어가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렇게 KFC의 신메뉴! 에그타워버거를 살펴보았는데요. 현재 이벤트로 단품구입시 세트업해주니까 드시려면 지금이 딱 기회입니다.ㅎㅎ 달걀 노른자 반숙이 들어가서 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게 특징이에요. 게다가 치킨 브랜드인 KFC의 통닭다리살 치킨패티가 들어가니 패티에 대한 걱정은 없겠죠.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