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꿔바로우 스러운 처갓집 더 화이트 치킨 슈프림 먹어봤습니다!

veneto 2019. 4. 2. 23:38
반응형

요기요에서 인기 프랜차이즈 반값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지난주 어떤 프랜차이즈가 나왔나.. 봤더니 처갓집이 딱! 나오더라구요.ㅎㅎ 아마 지금은 반값이 아닐꺼에요..ㅠㅠ 어쨋든 정말 오랜만에 처갓집에 주문을 했어요.

처갓집에서 예전에 슈프림치킨을 먹었었는데 참 맛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작년 말에 더 화이트치킨이라고해서 새로운 메뉴들이 나왔었나봐요.ㅎㅎ 파인유자맛, 골드치즈도 있다던데 저는 슈프림으로 주문했습니다. 더 화이트치킨 슈프림은 16000원이고 배달비 2000원에 반값할인해서 9000원을 결제했어요.!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새하얀 양념치킨에 흰색으로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보니까 뼈 있는줄 알았는데 닭가슴살만 있었습니다.

더 화이트 치킨은 닭가슴살로 꿔바로우 스타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ㅎㅎ

크.. 슈프림 양념치킨버전 더 화이트치킨이네요. 배고파서 얼릉 한입 먹어봤어요.ㅎㅎ 처갓집 양념치킨하면 양념맛이 옛날 양념통닭먹던 그런 양념맛! 뭔가 떡꼬치같은 맛도 나는데 이런 양념맛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저도 좋아하고요.ㅎㅎ

한입 먹어보니 쫄깃한 튀김옷과 닭가슴살인데도 불구하고 퍽퍽하지않은 닭가슴살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이 치킨은 튀김옷이 한 80퍼센트는 하는것 같아요. 쫄깃한게 진짜 맛있습니다. 양념맛도 맛있긴한데 양념을 많이 머금어도 너무 흐물거리지 않는 튀김옷은 정말 최고에요.

이렇게 요기요 반값 할인으로 처갓집 더 화이트 치킨 슈프림을 먹어보았는데요.! 요즘 치킨들 대부분 1만원 후반대인데 처갓집 더 화이트치킨들은 1만원 중반대에 구매할수 있다보니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것 같아요. 양도 은근 생각보다 많고요.! 지금은 반값할인이 안되지만 할인쿠폰으로 할인을 받을수는 있더라구요.ㅎㅎ 아직안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다음글 : [일상] - 처갓집 더 화이트 치킨 슈프림에 이어 골드 치즈도 먹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