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처갓집 더 화이트 치킨 슈프림에 이어 골드 치즈도 먹어봤습니다

veneto 2019. 4. 8. 22:45
반응형

지난주 여수에 결혼식당에 갔다오면서 아이고 너무나 힘든하루를 보냈네요. 아직도 그 후유증이..ㅠㅠ ktx 타서 빨리 왔다갔다 한다고 좋은게 아니군요..ㅠㅜ 암튼 힘든몸을 이끌고 본가에 와서 역시 주말엔 치킨이지!라며 처갓집 더 화이트 골드치즈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지마켓 배달로 스마일클럽 3천원 할인받아서 13000원에 주문했어요.ㅎㅎ

관련글 : [팁] - 옥션, 지마켓 스마일클럽 알아보고 가입해봐요!

[일상] - 꿔바로우 스러운 처갓집 더 화이트 치킨 슈프림 먹어봤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더 화이트 치킨 시리즈는 총 3가지로 이전에 먹었던 슈프림버전, 이번에 먹은 골드치즈버전, 마지막으로 파인유자버전 이렇게 3가지로 되어있어요. 무슨 치킨 도장깨기도 아니고..ㅋㅋㅋㅋㅋ 벌써 2개를 먹었네요.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처갓집 더 화이트 치킨 골드치즈는 기본적으로 꿔바로우처럼 닭가슴살에 찹쌀 튀김옷을 입은 치킨에 치즈 시즈닝을 뿌린 치킨이었네요. 뭔지 모르고 주문했거든요..;;

치킨 겉면을 보니 시즈닝이 뿌려진게 뭔가 치토스 치킨이나 뿌링클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ㅎㅎ 

재밌는건 뒷면은 아무것도 없는 난감한 상황이라는것이에요. 제가 주문한곳만 그런건지 다른곳도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뿌링클처럼 잘 버무려줘야 맛이 잘 날텐데 말이에요.

어쨋든 한입 먹어봤습니다. 지난번 더 화이트 치킨 슈프림에서도 느꼈듯이 닭가슴살에 찹쌀 튀김옷을 입고 있어서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거기에 시즈닝까지 맛을 더욱 올려줍니다. 시즈닝은 뿌링클보다는 약하고.. 치토스보다 약하고.. 뭔가 좀 애매 한듯 싶기도 해요. 시즈닝 양이 적어서 그런가;; 게다가 저 닭가슴살은 진짜 내가 아는 닭가슴살이 맞는지 정말 부드럽긴 하네요.

그런데 진짜 아랫쪽에는 시즈닝이 없는거 실화입니까..ㅠㅠ 이거는 진짜 담아놓고 위에서만 솔솔솔 뿌린게 확실합니다. 그리고 다른 후기를 보니까 양념도 있던데.. 저는 없고.. 그냥 제가 주문한곳이 대충만들었다고 생각하는게 좋겠네요. 음..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