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타워버거가 공짜!

veneto 2019. 4. 9. 20:31
반응형

언제나 그렇듯 오늘 패스트푸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까똑이 왔습니다. 뭔 쿠폰을 준다고 하던데.. 눌러보니 타워버거 페스티벌!이라며 오늘부터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 구입시 타워버거가 공짜라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타워버거보다 그냥 타워버거가 더 맛나게 먹었는데 퇴근하고 바로 구입했네요.ㅎㅎ

크..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구매시 타워버거 무료!! 지난번에 새로 나왔을때 먹어본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폴인치즈버거 다음으로 나온 버거인것 같더라구요.

관련글 : [일상] - KFC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먹어봤습니다!


관련글 : [팁] - kfc에서 오리지널 타워버거 구매시 타워버거 증정! 1+1 이벤트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단품가격이 7200원입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있어서 가격값하는 치킨버거에요. 거기에 이번에는 에그타워버거단품 구입시 타워버거 무료이니 이보다 더 좋을수 있을까요.ㅎㅎ 타워버거만 5200원이거든요.

이번 이벤트는 4월 9일부터 4월 15일 월요일까지이며 제외매장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오늘 7200원에 버거 두개 맛나게 아주 잘 먹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