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에서 오리지널 타워버거 구매시 타워버거 증정! 1+1 이벤트

veneto 2019. 1. 25. 23:02
반응형

요즘은 맥도날드보다 좀 더 가까운 kfc를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맛있는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잘 먹지만 워낙 kfc는 가격대가 비싸서 쿠폰나오는것만 먹거든요. kfc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해놓고보니 이번에 kfc에서 1월 22일부터 kfc에서 오리지널 타워버거를 구매하면 타워버거하나를 더 주는 1+1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1+1 이벤트는 언제나 좋습니다. 더군다나 가성비가 그리 좋지 않은 kfc에서 1+1이벤트는 정말 좋죠. 게다가 이번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커넬 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가 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흠.. 그냥 오리지널버거를 안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네요.ㅠ

1+1 이벤트의 가격은 단돈 5500원!! 진짜 버거 하나값에 하나 더 주는것같아요. 그래서 각각의 버거 가격을 알아봤어요.

새롭게 출시한 오리지널타워버거는 단품 가격이 6000원입니다. 그러고보니 칼로리도 579kcal정도네요. 더 높을줄 알았는데..ㅎㅎ

타워버거의 가격은 5700원으로 오리지널타워버거보다 300원빠진 금액입니다.

22일 1+1이벤트 첫날 퇴근하고 가봤습니다. 위풍당당 1+1의 오리지널타워버거와 타워버거입니다.

먼저 오리지널타워버거입니다. 두꺼운 치킨패티에 해쉬브라운하고 들깨소스, 커넬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라고 빨간소스가 들어가는데 음.. 오리지널타워버거는 후추맛이 꽤 많이 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다른맛들이 존재감이 없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두툼하고 패티맛이 좋아요..ㅎㅎ 게다가 해쉬브라운이 정말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타워버거입니다. 타워버거는 오리지널타워버거보다 패티두께는 얇아보이지만 맛이 더좋았습니다. 저 빨간소스는 은근 느끼함같은걸 잘 잡아주었거든요. 타워버거에도 해쉬브라운이 들어가서 은근 고소함도 느껴지고 다만 치즈는 조금 더 녹혀서 나오면 좋았을텐데..ㅠㅠ 개인적으로는 타워버거 1+1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kfc 오리지널타워버거 구매시 타워버거를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kfc는 이런 이벤트할때는 가성비가 참 좋은것 같아요. 22일날 먹고 몇일후에 한번 더 가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주 28일까지니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꼭 가보세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