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반값 이벤트! BBQ 양념 반 후라이드 반, 크림치즈볼

veneto 2019. 2. 22. 23:04
반응형

요즘 배달앱인 요기요가 정말 핫합니다.! 지난주부터 난리였는데 바로 인기 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최대 1만원까지 50퍼센트 할인이 되었기 때문이죠.! 이 이벤트로 오늘 BBQ 치킨 양념 반, 후라이드 반과 2월 출시한 신상 사이드 메뉴인 크림치즈볼도 같이 구매했어요.! 지금부터 같이 살펴봅시다.!

이번 요기요 반값 이벤트는 2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24시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인기 프랜차이즈는 많이는 없지만 그래도 나름 인기있는 프랜차이즈들이에요.

모든 요기요 회원을 대상으로 가능하며 인기 프랜차이즈의 목록은 카페 파스쿠치, BBQ 치킨, 멕시카나, 도미노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최대 1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다른 프랜차이즈들은 최대 10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해요. 원래 지난주 주문할려고 했는데 금요일날 퇴근하면서 주문하려고하니.. 서버가 터져버렸어요..ㅜㅜ 다행히 오늘은 무사히 잘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BBQ 황금올리브 양념 반, 후라이드 반과 2월 출시한 크림치즈볼입니다. 두개의 가격이 24000원이지만 이번에 요기요 반값이벤트로 14000원에 주문할수 있었어요. 추가로 배달비 2000원..까지 16000원이네요.ㅠㅠ

관련글 : [일상] - 큼직큼직한 치킨이 인상적인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황금 올리브 치킨은 예전에도 먹어서 쓴글이 있는데 두툼한 닭고기에 바삭한 튀김옷이 매력적인 치킨이죠. 치킨이야 뭐 매번 먹었던 맛이니 다음으로 크림치즈볼을 살펴봅시다.

관련글 : [일상] - BHC 신메뉴! 핫한 달콤바삭 치즈볼과 치하오,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크림치즈볼은 BBQ의 상징인 올리브오일로 튀겨내고 겉은 빵집에서 파는 찹쌀 도너츠같은 식감이고 속은 촉촉한 크림치즈가 있는 크림치즈볼이에요. 요즘 BHC의 달콤바삭 치즈볼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에서는 이와 비슷한걸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BBQ의 크림치즈볼도 거기에 발을 담갔다고 해도 될정도죠.

다만 BHC의 달콤바삭 치즈볼과는 다르게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쭈욱 늘어나지는 않고 맛도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것과 다르기에 똑같은것이라고는 할순 없어요. 개인적으로는 크림치즈는 따뜻할때도, 어느정도 식었을때도 먹을만하기 때문에 이런부분에서는 달콤바삭 치즈볼보다 나은것 같아요.

크림치즈볼 가격은 5000원인데 개당 1000원정도라고 생각해도 될것같습니다. 단순히 치느님만 영접하기에는 뭔가 아쉽다!라고 할때 사이드로 간단히 주문해서 먹어볼만한 메뉴인것 같아요. 다만 크림치즈다보니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수 있으니 그건 참고하세요.

그리고 요기요 반값 이벤트는 아직 많이 남았으니 인기 프랜차이즈항목들 쿠폰받아서 열심히 주문해보세요.! 먹는게 남는겁니다. 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