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190302 사장님 포스, 아이유 가나 팬미팅 후기!

veneto 2019. 3. 9. 21:04
반응형

지난주 주말 예전부터 기다리고 기대했던 가나 아이유 팬미팅 참여를 위해 아침부터 부랴부랴 서둘러 강남 삼성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위치는 백암 아트홀이고 저는 아침 일찍 출발해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스타벅스도 갔다가 점심도 먹고 시간도 떼우고 백암 아트홀로 이동했어요.

백암 아트홀은 삼성역 8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가다보면 골목에 있는데요.! 여기는 처음 와봐서 두근두근 했습니다..ㅎㅎ 사진 찍은 시점은 점심먹고 출퇴근길 어디로 올지 궁금해서 둘러보는김에 조금 일찍 왔었어요.

이날 팬미팅 절차는 자리 추첨 시간이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팬미팅 입장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본 팬미팅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문앞에서 안쪽을보니 "아이유가 사랑하는 Ghana"포스터가 있네요.ㅋㅋ 찍은 시간은 12시 50분정도.. 이때도 팬미팅 먼저 오신분들 몇분 계시더라구요..;

뒷쪽으로 가보니 여기가 정문인것 같네요. 사진 찍을때는 2시 54분으로 근처 스타벅스에서 시간떼우고 왔습니다. 3시부터 자리 추첨을 시작했거든요.

밖에는 사람이 없어보였는데 안쪽으로 들어오니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ㅎㅎ 것보다 아트홀 자체가 조금 작은 규모같이 보였습니다.

이번 가나 팬미팅에서는 세가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첫번째로 "가나"로 2행시 이벤트가 있었고 두번째로 아이유에게 궁금한것을 물어보는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특히 2행시 이벤트로 친필사인을 준다고해서 다른분들 아주 열심히 하시는것 같았습니다.ㅋㅋ 저는 아이디어가 없어서.. 무리수를 써버렸..

세번째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해시태그를 넣어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해요. 뭘 줬는지는 당첨이 안되어서..ㅠㅠ

아무튼.. 저도 자리 추첨 줄을 섰는데요. 본인확인후 상자에 들어있는 자리를 뽑아서 종이 팔찌에 적어줍니다. 그 자리가 제 자리가 된것이죠..

특수 불빛에만 보이는 펜으로 적어주었는데 하.. 제 똥손이 여기서 발동될줄이야..ㅜㅜ 왜 자리를 똥망 자리를 잡았는지 아직도 제 손을 탓하고 있습니다.ㅡㅡ

이번 백암 아트홀 좌석표에요. 제가 하필 뽑은 좌석은 1층도 아니고 2층인데 2층에서도 맨 뒷자리에 그것도 사이드 자리입니다.ㅡㅡ...... 하.. 진짜 ㅜㅜㅜ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제 똥손이 뽑은건데,..ㅜ

어쨋든 다시 밖으로 나와 열이 받아 스타벅스가서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벤티를 단숨에 들이키고 ㅋㅋ 4시 20분정도에 다시 왔어요. 이유는 출근길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위에 사진에도 보이듯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출근길 아이유를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시간은 점점 흘러가고 입장시간 오후 5시를 지나 입장 마감시간은 오후 5시 30분이 다가오자 사람들이 출근길을 봐야하나 들어가야하나 고민을 하는데.. 저는 26분에 포기하고 입장했습니다.ㅜㅜ 결국 입장시간을 지나서 아이유가 도착했다고 하네요. 한시간 넘게 기다렸었는데 좀 아쉬웠습니다.ㅠㅜ

입장하는길에 본 포스터.. 이거 하나 가져오고 싶었는데 물어나 볼껄 그랬어요.ㅋㅋ

백암 아트홀은 지하로 내려가야 합니다. 지하로 내려가니 화장실도 있고 포토존 이벤트도 또 해두었더라구요.

야!!!!!!!!!!!!!!!!! 제 자리좀 보세요.ㅋㅋㅋㅋㅋㅋ 하.. 다행히 큰 규모의 공연장이 아니라서 정말정말 다행인데 이거 뭔..ㅋㅋ 10주년 콘서트에서도 취켓팅할때 이런자리는 가보지도 않았어요.ㅜ 다행히 제 카메라로 땡기면 상반신까지는 땡겨지더라구요.. 휴..

이번 팬미팅에서는 풀캠을 담기는 좀.. 힘들었고 저는 노래할때만 담았어요. 곡 순서는

1.금요일에 만나요

2.팔레트 어쿠스틱 ver.

3.삐삐

4.삐삐2

5.밤편지

이렇게 5곡을 부르셨는데 삐삐를 두번 부르신 이유는 한번 부르셨다가 스타일리스트가 준 안경을 안쓰고 했다고 다시한번 더 불렀었죠.ㅎㅎ 퇴근길을 제외한 모든 영상은 4K로 촬영했습니다. 정작 저는 4K모니터가 없어서 못보는건 비밀..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 팔레트 어쿠스틱 ver.

아이유 - 삐삐

아이유 - 삐삐 안경 ver.

아이유 - 밤편지

팬미팅에서 노래와 노래 사이에는 팬미팅 온 유애나들과 소통하고 아까 적었던 2행시와 궁금했던점을 답변해주며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특히 "이번에 앨범 준비를 열심히 하고있고 잘 나올것 같다"고 하셨고 4월에 아이유 주연 영화 페르소나가 넷플릭스 단독 개봉으로 한다고 합니다. 이에 팬들은 매우매우 기대하고 있어요.

팬미팅 마지막에는 1층, 2층의 팬들과 같이 사진도 찍었습니다.ㅎㅎ

여차저차 1시간을 조금 넘긴 즐거운 시간에 정말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제주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2달만에 본것이니까요.ㅎㅎ 아 나갈때 팬분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길래 뭔가 정말 궁금했었습니다.

팬미팅이 끝나고 인사를 할때쯤 저는 서둘러서 나왔습니다. 바로 퇴근길을 보려고요.! 빨리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밖에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ㅜㅜ 어찌어찌 자리잡고 기다리니 금방 나오셨습니다. 이렇게 아이유 가나 팬미팅은 끝이 났네요.. 아마 다음 일정은 서든어택 팬미팅일겁니다. 저는 참여 안해서 그건 못갈것 같아요.ㅜㅜ 시간이 된다면 출, 퇴근길은 보고 싶네요. 그 이후 언제 다시 볼지 모르니까요.

집에와서 찍은 사진들 편집했는데 하.. 거리만 좀 가까웠으면 바스트샷까지 담을수 있었을텐데.. 이번에 진짜 이쁘게 잘 나왔거든요.

마지막사진 편집할때 살짝 심쿵했었습니다.ㅋㅋ 꼭 저 보는 시선같았어요.ㅋㅋ 아무튼 팬미팅 나올때 받은 선물도 살펴보았어요.

사진 3장과 뒷면은 흑백사진이 들어있는걸 받았어요.ㅎㅎ 뭔가 간단하면서도 기념할만한걸 받아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아이유가 사랑하는 가나 초콜릿의 아이유 팬미팅에 다녀왔는데요.! 자리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생에 태어나서 첫 팬미팅을 이렇게 참여해보니 왜 팬들이 이렇게 팬미팅에 가고싶어하는지 몸소 체험했습니다.ㅎㅎ 매번 갈수는 없겠지만 기회가 있을때 계속 가봐야 겠어요.ㅎㅎ

[일상] - 설렘 가득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간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