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콘서트 인화 사진 세트 다이소 액자로 활용했습니다

veneto 2019. 2. 24. 21:20
반응형

작년부터 아이유 10주년 콘서트에서 모았던 인화 사진 세트를 이제서야 활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다이소에서 4x6사이즈 액자를 2개 구입해 왔는데요.! 지금부터 같이 살펴봅시다.!

다이소 다양한 액자를 팔던데 인화 사진 세트가 4x6사이즈로 맞는 액자는 이 내추럴 액자가 제일 깔끔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 스탠드형으로 가로, 세로로 세워 사용할수 있어요.

품번은 29274로 같은거 구입하실때 품번을 알고계시면 찾기 쉽습니다. MDF 재질로 사이즈는 4X6입니다.

내용물은 사진 뒤에 받혀주는 판과 유리, 받침대, 고정대가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비싼게 유리값이겠네요.ㅎㅎ

이렇게 가로, 세로로 돌려서 사용하는건데 아무래도 저렴해서 그런가.. 바닥부분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살짝 뒤로 기울어서 유리와 뒤 합판이 안맞는 ..

[일상] -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MD 다른것도 구매했습니다

[일상] - 아이유 10주년 dlwlrma 제주도 커튼콜 공연 대미를 장식하다

아무튼 지난번에 구입한 인화 사진 세트를 모두 들춰서 뭘 넣을까 고민했어요.

제일 깔끔한 서울 일요일 사진과 광주 사진을 골라서 넣었습니다. 근데.. 이게 사진이 작게 나왔나봐요. 4X6사이즈보다 작아서 저렇게 여백이 있었습니다.ㅠㅠㅠㅠ 어쩔수 없지만.. 이 액자 책상에 잘 올려두었네요.

이렇게 다이소에서 천원주고 구입한 액자로 아이유 인화 사진 세트를 활용해 두었는데요.! 유리로 되어있어서 반사되는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저렴하니까.. 늦게나마 이렇게 활용하게 되었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