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 맛있어요!! KFC 신메뉴 갓양념치킨 세트 먹어봤어요

veneto 2019. 2. 28. 23:07
반응형

몇일전 KFC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새로운 양념치킨이 출시된다고 카톡이 왔었어요. 생각해보면 후라이드종류를 많이 팔지 일반 양념같은건 잘 안파는것 같았습니다.

정통 양념치킨의 탄생!이라는 문구와 "한국생활 35년, 커넬 샌더스 할아버지도 한국사람 다됐다!"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양념치킨의 출시를 알렸어요.ㅋㅋ 한국패치 완료라니.ㅋㅋ 아무튼 출시기념 갓양념치킨 세트를 5300원에 한정기간 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에 퇴근하고 KFC로 갔습니다. 프로모션 항목에 갓치킨세트가 있었습니다.ㅎㅎ

조금 기다려서 받은 2조각의 갓양념치킨과 감자튀김, 음료를 가져왔습니다. 맨날 물어본다는거 깜박하고 안물어봤는데 이 치킨 부위를 랜덤으로 주는지 가끔씩 닭가슴살 나오면 참 슬프더라구요.ㅠㅠ 다행히 날개부위하고 가슴살 아닌 부위여서 다행이었어요.ㅎㅎ

갓양념치킨이라고해서 이거 설마 매운거 아닐려나.. 했는데 색으로만보면 약간 매콤할것같았어요.

한입 챱~! 먹어보니.. 오..!! 이거 양념이 진짜 존맛입니다. 그 옛날 분식점에서 떡꼬치에 발라먹는 그 소스! 빨간 소스이지만 하나도 맵지않고 달달한 그 소스!! 제가 딱 좋아하는 그 소스입니다. 크..

튀김옷이 은근 두꺼운편이라 이렇게 껍데기가 통째로 떨어지기도 하지만 이거 양념이 맛있어서 걱정 불만이 싸악 사라졌습니다. 우걱우걱 먹고난 후 뒤에 살짝 매운맛이 돌기 시작 합니다. 매운거 못먹는 저도 먹을정도이니 이정도면 매운것도 아니겠네요.

이렇게 KFC에서 새롭게 출시한 갓양념치킨 세트를 먹어보았는데요.! 크리스피한 튀김옷이 매력적인 KFC치킨! 양념에 살짝 눅눅해지는게 아쉽지만 그런걸 집어 던져도 아쉽지 않은 양념맛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3월 4일까지 5300원에 음료, 갓양념치킨 2조각, 감자튀김까지 받을수 있으니 가까운 KFC에서 한번 맛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