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더종로R점 우간다 시피 폴스, 서울 시티카드, 핑크베리 유스베리

veneto 2019. 2. 7. 23:33
반응형

지난 주말 3만원짜리 돈카츠..(-_-;;)를 먹고 스타벅스 리저브인 더종로R점에 갔습니다. 이전부터 먹어보려던 우간다 시피 폴스를 한번 먹어보려고 갔어요.

스타벅스 리저브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추철할수 있는데 그 중 가장 간편하고 깔끔한 방법인 푸어오버 방식으로 추출해서 먹어봤어요. 톨사이즈 기준으로 사이폰 방식은 7000원, 나머지 방식은 6000원입니다.

우간다 시피 폴스는 레몬과 라임의 산뜻한 산미, 초콜릿과 캐러멜의 인상적인 피니쉬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실제로도 한 모금 머금고 코로 숨을 내뱉으면 풍기는 향은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산미 있는 커피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조금 가벼운 느낌이라 진짜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같이 제공되는 바크 초콜릿과는 어울리지 않아서 따로 챙겨왔어요..ㅎㅎ

그리고 메뉴 주문하는데 서울 시티카드와 메탈릭 사이렌카드가 있어서 충전했어요..ㅎㅎ 저 시티카드는 서울지역에서만 구할수 있어요. 경주 시티카드도 있고 여러지역에 카드들이 있는듯 합니다. 지난번에 제주도 갔을대도 하나 충전해왔죠.! 참고로 시티카든은 최소 1만원충전해야 합니다.

그리고 메탈릭 사이렌카드는 기본 카드디자인에 은박으로 반짝반짝한 느낌을 주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도 주더라구요. 메탈릭 사이렌 카드는 최소충전이 5천원이에요.!

마지막으로.. 더종로R점에 올때마다 주문하는 핑크베리 유스베리에요. 티바나 메뉴이지만 텀블러 쿠폰을 사용할수 있어서 자주 주문하는 메뉴입니다.ㅎㅎ

진짜 달달한게 정말 맛있는 음료에요. 이거 일반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먹을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이렇게 주말부터 서울구경할겸 비-싼 돈카츠도 먹어보고 주차장앱도 써보고 스타벅스 리저브가서 리저브 커피도 먹고 역시 차를 가져가니 일찍올수 있었어요.. 주말에 또 가야겠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자동차] - 저렴하게 주차! 모두의주차장, 종각역 종로타워 주차해봤어요!

[일상] - 등심 돈카츠로 유명한 을지로 안즈! 긴죠 특 로스 카츠 정식 혼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