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별샤워급 이벤트! Treat Receipt, My DT Pass 알아봐요

veneto 2019. 1. 16. 21:17
반응형

2019년 새해 들어서 스타벅스를 가면 아쉬운게 있어요. My DT Pass 이벤트가 끝나서 추가별이 없기 때문이에요..ㅠㅠ 개인컵에 음료를 주문하면 못해도 별이 4개씩 들어오거든요. 그러면 3번만가도 무료음료쿠폰이 하나! 그런데 어제 15일부터 My DT Pass 보너스 스타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더불어서 내일 17일부터 Treat Receipt라는 이벤트도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같이 살펴봐요.!

스타벅스 DT점에서만 가능한 My DT Pass 보너스 스타 이벤트! 이제는 익숙해질정도로 자주하는 이벤트인데 그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어요.! 기간은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웰컴, 그린, 골드 회원이 참여가능하며 사이렌 오더로 주문 가능한 음료, 푸드, MD상품이 대상입니다.

이번 My DT Pass 보너스 스타 이벤트는 차량번호를 등록하고 간편 설정 ON, 사이렌 오더로 차량 픽업 주문으로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e-gift item 포함 3천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요.

관련글 : [팁] - 스타벅스 My DT Pass 등록부터 음료받기까지 알아봐요

이 My DT Pass 이벤트에만 참여해도 방문별 1개, 개인컵 사용시 에코별 1개, 이벤트별 2개해서 총 4개의 별을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Treat Receipt 이벤트! 오후 2시를 기준으로 매장이 오픈하고 2시까지 그리고 오후 2시부터 매장 영업 종료 시까지 한번씩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이상 결제하면 다음날 별을 3개 적립해주는 이벤트입니다. 하루에 2번 스타벅스에 방문해야 참여가 가능해요. 이벤트 기간은 1월 17일부터 1월 26일까지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좀 복잡해서 반드시 주의사항을 읽어봐야합니다. 이벤트 참여를 간단하게 설명해보자면 매장오픈하고 오후 2시까지 스타벅스에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방문하여 스타벅스 카드를 3천원이상 결제하고 오후 2시부터 매장 영업 종료시까지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 방문하여 스타벅스 카드 3천원이상 결제하면 다음날 별 3개 증정.!

하루에 한번 참여만 인정하고 2번씩 방문해도 별은 3개만 증정됩니다.

무료 쿠폰 사용시 쿠폰 적용 금액을 제외한 스타벅스 결제 금액이 3천원 이상일 경우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자 이제 My DT Pass 보너스 스타 이벤트와 Treat Receipt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개인컵을 사용할경우 하루에 별 11개를 적립할수 있습니다.

오전에 별 4개, 저녁에 별 4개, Treat Receipt이벤트로 다음날 별 3개니까 총 별 11개! 골드 등급이신분들은 별 12개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생기는거 아시죠?ㅎㅎ 벤티사이즈 7천원짜리 음료도 1천원만 내면 마실수 있으니 무료 음료 쿠폰이 참 좋죠.!

그렇다보니 스타벅스에서 이런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어차피 가는거 저렴하게 갈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