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My DT Pass 등록부터 음료받기까지 알아봐요

veneto 2018. 8. 29. 07:28
반응형

스타벅스 요즘에 생기는 매장들은 DT매장으로 많이 만들어지는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자동차로 주문하고 받는거 정말 편하죠. 지금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라서 자동차가 있고 스타벅스를 즐겨간다면 별을 많이 모을수도 있습니다..ㅎㅎ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면 추가별 3개에 기본 방문별 1개를 추가해서 총 4개가 적립되니 이보다 더 좋을순 없습니다...ㅎㅎ

스타벅스 My DT Pass는 먼저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사이렌 오더나 직접 주문하면 연결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스타벅스에는 간편결제가 정말 좋은것 같더라구요.

스타벅스 : http://www.istarbucks.co.kr

먼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상단에 My Starbucks를 클릭하여 로그인합니다.

우측 메뉴에서 My DT Pass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차량 정보를 입력할수 있는데 본인차량, 가족차량, 법인차량을 등록할수 있고 소우자 명과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추가로 자동차를 등록할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가 여러대라도 상관없습니다..

이후 스타벅스앱에서설정에 들어가면 My DT Pass항목에 결제 간편 설정이 되어있는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ㅎㅎ 보니 스타벅스 앱에서도 차량번호를 등록할수 있네요.

설정을하고 드라이브쓰루로 들어가봤습니다. 참 되도록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추가별이 3개에요..ㅎㅎ

드라이브 쓰루로 들어가서 주문하는곳에 잠시 정차후 닉네임 또는 주문음료를 확인하세요. 카메라로 차량번호를 인식하지만 인식오류도 종종 있다고 하네요. 스피커에서 파트너분이 물어보시는게 맞으면 음료받는곳까지 가시면됩니다. 그러면 바로 음료를 수령할수 있어요..ㅎㅎ 정말 간편하죠.! 

사이렌 오더 대신에 T map이나 삼성 빅스비를 이용해서 주문후 드라이브 쓰루를 이용해도 상관없지만.. 커스텀이나 기타 할인이 불가해서 사이렌 오더로하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