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8 깔끔한 케이스, 아라리 누킨

veneto 2018. 12. 18. 21:20
반응형

이번에 액정보호필름을 구입하면서 케이스도 같이 주문했어요. 이전 케이스는 아라리에서 나온 에어핏을 사용했는데 사용하다보니 좀 흐믈거리는것 때문에 이번에는 하드케이스로 구매해봤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촉감이 좋은 갤럭시 노트8 케이스, 아라리 에어핏

아라리에서 나온 누킨이라는 케이스로 투명에다가 슬림하고 하드 케이스입니다. 가격은 약 8천원에서 1만원사이에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왜 디자인 포 삼성이라고 써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단에 있네요..;

케이스 박스 뒷면은 뭐 별거 없네요.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했다고하는 케이스가 정말 투명하네요. 하드케이스인만큼 큰 힘을 줘도 뒤틀림이 적었습니다.

케이스 안쪽에는 점처럼 되어있어서 케이스와 스마트폰 본체가 맞닿아 유막현상이 생기는걸 방지해줍니다.

케이스를 끼워보니 각각의 구멍들이 잘 맞아요. 이전에 쓴 아라리 에어핏은 펜꺼낼때 구멍이 한쪽으로 쏠려있어서 좀 불편했었거든요..

하단은 물론 좌, 우도 잘 맞아요. 구멍도 큼직큼직 만들어둬서 버튼을 누르기도 좋습니다.

충격에 약한 디스플레이를 뒤집어두어도 바로 바닥에 닿지않도록 아래, 윗부분 케이스가 조금 앞으로 나와있어서 충격을 바로 받는걸 방지해줍니다.

지난번에 장착한 액정보호필름과도 아주 좋네요. 엣지 디스플레이 좌, 우부분이 많이 올라오면 강화유리나 필름이 들떠서 간섭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물론 많이 덮는 강화유리, 필름은 어쩔수 없긴하지만요...

이렇게 사용중인 갤럭시 노트8에 사용할 아라리 누킨 케이스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렴하고 슬림하니 아라리 에어핏보다 확실히 슬림한게 느껴지더라구요. 게다가 하드케이스라서 강한 흠집에도 강할것 같고요.!

단점이라면 유분끼가 없으면 슬림해서 그립감이 좋지만 유분 때문에 조금 미끄러운면이 있어요. 노트8 케이스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생각해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