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아이! 깨끗해로 리필하기

veneto 2018. 12. 19. 19:36
반응형

지난번에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를 구입했는데요. 이제서야 세정액을 모두 사용했습니다. 몇주전에 사둔 아이깨끗해로 세정액을 리필해볼건데요.! 리필용액을 따로 팔긴하는데 세정력도 별로고 가격도 비싸서 이 제품을 사용하는분들은 다른걸로 리필해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이제 같이한번 리필해봅시다.!

관련글 : [일상] - 간편하게 손씻기! 샤오미 미지아 자동 거품 손세정기 개봉 및 사용기!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세정액통에 텅텅 비었습니다..ㅎㅎ 처음 세정액통을 분리할때 잘 안빠져서 무리하게 힘주시는분들이 많으시던데 그냥 통을 아래로 쭈욱 당기면 빠져요..

세정액통이 분리되었습니다. 이 통의 용량은 250ml네요. 이제 위에 뚜껑을 분리해야하는데 원래 분리하려고 설계된 뚜껑이 아니기에 그냥 반시계방향으로 힘주어 뽞! 돌리면 퉁~하면서 빠져요.

뚜껑이 분리되었는데 앞쪽이 살짝 뽀개졌네요..;; 사용상 지장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뚜껑과 통을 물에 잘 행궈주세요.

제가 구입한건 아이! 깨끗해 400ml짜리입니다. 그냥 저렴하게 살수만 있다면 다른 용량의 제품도 좋지만 400ml제품은 마개가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ㅎㅎ

아이! 깨끗해 용액을 세정액통에 넣고 뚜껑을 위에서 힘주어 눌러 닫아줍니다..ㅎㅎ

작동시켜보니 잘 나오네요..ㅎㅎ

이렇게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세정액을 아이! 깨끗해로 리필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기존에 있던 세정액보다 아이! 깨끗해가 훨 좋았어요. 뭔가 거품도 더 많이나오는거같고 뽀득뽀득 잘 닦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현재 2018년형 샤오미 손세정기가 나왔다고 하던데 그 제품은 리필하기 더욱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비싼 리필액을 구입하지마시고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