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된지 조금은 되었지만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맥도날드에서 11월 19일부터 계절한정메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출시했는데요.! 가격은 단돈 1000원! 어제 오랜만에 맥도날드를 지나가게되어 하나 사보았습니다. 어떤맛일지 같이 살펴봐요.!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보니 파이안에 크림치즈와 상큼한 라즈베리가 들어있나봐요. 2개가 들어있는데도 1000원에 파는거니 가성비는 좋아보입니다. 위에 사진이 1000원어치가 아니고 2개정도의 양이네요..ㅎㅎ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이전에 출시된 파이시리즈들과 포장도 같아요. 가운데를 뜯어서 벗기면 딱 먹기좋게 뜯을수 있어요.
약간 어두운 브라운색의 파이 겉면이 보입니다. 보니 지난 파이들과 큰 차이가 나지 않아요. 약간 검게보인다고 특별한 맛이 나는건 아닌 그냥 밀가루맛..
내부에는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있는것처럼 반반 나뉘어져 들어있었습니다. 파이속에 꽉 차있는게 아니고 한쪽으로 쏠리면 한쪽은 비어있어보여서.. 창렬할정도는 아니에요..ㅎㅎ 바로나온건 뜨거우니 매우 조심하셔야 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상큼한맛과 라즈베리향, 크림치즈의 부드러운맛이 나는데 이게 섞이니 좀 그렇더라구요..;; 아 상큼한거 좋아하시면 은근 좋아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아쉬운게 라즈베리나 크림치즈나 단독으로 들어있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둘의 조합 뭔가 애매한것 같았거든요.
게다가 저 파이 겉면은 너무 두꺼워요.. 그러다보니 밀가루맛이 좀 쎄고 얇았으면 속 재료에 더 집중해서 맛볼수 있을것 같은데 지난 콘파이도 좀 후회하고.. 동생이 태국가서 먹은거랑 우리나라 콘파이랑 먹어보니 우리나라것이 맛없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다양한 종류의 파이들이 나오는건 좋은데 파이를 좀 더 얇게 만들어주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