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글을 쓴지 얼마안된것같은데 바로 어제 리아데이 치킨버거 1+1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어차피 뉴 새우버거도 한번 먹어볼겸 가긴 해야했는데 마침 1+1까지하니 안갈수가 없겠죠.?ㅎㅎ 게다가 어제는 티켓팅해야해서 빨리먹고 와야했거든요.!
현재 뉴 새우버거는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12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무료 세트업 쿠폰을 받을수 있으며 단품은 3800원, 세트가격은 5800원입니다. 기존의 새우버거에 200원이 오른 가격이네요. 치킨버거는 어제 단 하루했던 행사로 단품 1개의 가격은 2700원이며 지금은 1+1이 아닙니다..;
뉴 새우버거
새우버거
첫번째 사진은 이번에 새로나온 뉴 새우버거이고 두번째 사진은 지난번에 리아데이에서 1+1으로 먹었던 새우버거입니다. 이렇게 반갈라서보니 뉴 새우버거 패티가 조금 얇아지고 크기는 커진걸 확인할수 있어요. 그리고 패티색도 약간은 붉은색을 띄고 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이거 그냥 새우버거네.." 맛의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새우버거가 그리 특별하지도 않지만 맛없는편도 아닙니다.
다음으로 리아데이 1+1 치킨버거입니다. 크기는 주먹만 하지만 두께는 은근 있는편입니다. 패티도 뭔가 탱글탱글?한 식감이 좀 신기하기도하고 고기를 다져버린 저런 다짐육은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맛은 잘 나네요.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롯데리아 치킨버거에 저 데리야끼??소스는 뗄레야 뗄수없는 뭐 그런 궁합인것 같습니다..ㅎㅎ
1개의 세트메뉴와 2개의 버거 모두 6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치킨버거는 뒀다가 나중에 먹었네요..ㅎㅎ 요즘 리아데이 1+1자주하는것 같으니 카카오톡 롯데리아 플러스친구를 추가해놓으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