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탠리X스타벅스 콜라보 MD, DT 스탠리 스트로 보온병

veneto 2018. 12. 1. 22:37
반응형

2018년 5월 29일 스탠리X스타벅스가 콜라보한 MD가 나왔었는데 차 안에서도 스타벅스를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는 DT 전용 상품이라고 소개했었습니다.

기존에 투박한 Stanley Vacuum Quencher이라는 이름으로 팔고있는 보온병을 Stanley + STARBUCKS 로고로 좀 더 세련되어진 모습으로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DT매장에서만 판매하고 당시 코어MD(상시판매)로 출시되었다가 재입고없이 쭈욱 이어져서 싹쓸이한 되팔이들이 가격을 2배씩 팔기도 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지난주 주말부터 소문이 들리기 시작했는데 바로 이 스탠리 보온병이 재입고가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제가가는 매장은 민트는 잘 안보였고 화이트는 많았습니다. 저는 월요일에 구입하고 오늘 또 하나 구입해두었네요.

저는 그래서 흰색으로 구입했는데 깔끔한게 정말 매력적으로 생겼습니다. 아랫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구조를 가지고있고 검은색 리드로 흰검의 잘 어울립니다. 기본으로 다회용 스트로(빨대)가 포함되어있는데 이 다회용 빨대를 사용하시려면 반드시 청소 솔도 구입하셔서 닦아 사용하세요. 저는 그냥 일회용 빨대를 사용하려고요..

DT 스탠리 화이트 스트로 보온병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있고 규격은 20oz로 591ml입니다. 딱 스타벅스 벤티사이즈로 현재 벤티사이즈가 없는 저는 딱 좋은 사이즈에요.

일반 스탠리 빨대 텀블러는 가격이 약 2만원 후반대에 판매하고있고 인터넷에 있는 스탠리+스타벅스 텀블러들은 4만원 이상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매장에서의 판매가는 37000원으로 인터넷에 판매하고 있는것들보다 훨씬 저렴하죠. 나쁜 되팔이들..

게다가 스타벅스는 텀블러, 보온병 등 구입하면 텀블러 쿠폰이라는걸 줍니다. 이 쿠폰의 가치는 약 4700원정도로 중X나라에서 거래되고있는점을 생각하면 실 구매가는 3만원 초반대로 생각할수 있어요. 게다가 텀블러 쿠폰을 잘 활용하면 7000원대의 음료를 1000원만 내고 먹을수도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셈이에요.

게다가 스타벅스 카드로 800원만 결제하면 방문별+만원별까지 받을수 있어서 스탠리 텀블러와 음료한잔을 구매하면 별이 5개가 쌓이게 됩니다..아시죠? 별이 ☆☆☆☆☆개!

상단에는 은색띠가 둘러져있어서 고급스러움을 주기도 합니다. 특히 저 리드(뚜껑)는 반투명이라 좋더라구요.

리드(뚜껑) 상단에는 돌려서 구멍을 막거나 빨대 구멍을 둘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구멍을 막았다고해서 완벽히 닫히는건 아닙니다. 텀블러가 넘어졌을때 콸콸나오는걸 방지할수 있을정도라 음료를 담고 가방에 넣거나 기울이면 음료가 흐를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리드에 고무패킹이 있는데 이거 분리되어 청소가 가능하므로 꼭 분리해서 세척하세요.

내부는 스테인레스로 외벽과 내벽사이 진공상태로 보온 4시간, 보냉 5시간을 유지시켜줍니다.

바닥부분은 고무로 마감되어있으면 좋을것 같지만 민자로 되어있어서 미끄러질 우려가 있어요.

내부에는 간단한 설명서가 있는데 다른 텀블러랑 똑같은듯 합니다..;

제 차 컵홀더가 은근 작은편인데 다행히 딱 들어맞더라구요. 이제 제가 스탠리 텀블러를 구매한 이유를 알아볼까요.?

관련글 : [일상] - 스타벅스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라떼, 치즈 스트로우 후기

지난번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라떼를 먹었을때 사용했던 텀블러가 바로 스탠리 텀블러입니다. 그 이후로 한번 더 갔는데 위에사진처럼 뚜껑을 닫을수 없을정도로 많이 담겨있죠.? 이 텀블러는 591ml로 벤티사이즈라고 아까 설명드렸는데 저는 분명 그란데 사이즈 473ml를 주문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단순히 휘핑 많이와 초코 드리즐을 추가했을뿐인데 예전부터 벤티텀블러에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면 장점이 휘핑을 많이 받을수 있거나 물을 많이 추가해서 담을수 있어요. 음료의 양은 동일하지만 파트너별로 더 담아주시는 파트너분들도 계십니다.

그렇기에 무조건 벤티 텀블러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정말 좋아요. 이 스탠리 텀블러는손으로 들고다니기에는 그렇지만 컵홀더에 놓고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아요. 이 텀블러는 DT매장에서만 판매하므로 구입하시려거든 DT매장으로 가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