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라떼, 치즈 스트로우 후기

veneto 2018. 11. 29. 21:20
반응형

오늘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음료와 푸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음료는 1종으로 홀리데이 돌체 라떼와 새로운 푸드인 치즈 스트로우입니다. 원래는 귀찮아서 오늘은 안갈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이번에 나온 음료와 치즈 스트로우를 포함한 몇가지 푸드를 구입하면 추가별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다녀왔어요..ㅎㅎ

추가별 주는 이벤트는 11월 29일 목요일부터 12월 12일수요일까지 그린, 골드 회원 대상으로 홀리데이 돌체 라떼와 치즈 스트로우, 비프 라우겐 베이글, 딸기 치즈 타르트, 초콜릿 페스티벌 케이크,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를 구매할시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준다고 하네요.

새로나온 음료가 하나만 있어서 좀 아쉽지만.. 초콜릿 페스티벌 케이크하고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는 꾸덕꾸덕한거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ㅎㅎ 다음엔 딸기 치즈 타르트랑 비프 라우겐 베이글을 먹어봐야겠어요..

관련글 : [일상] - 스탠리X스타벅스 콜라보 MD, DT 스탠리 스트로 보온병

저는 텀블러에 담아서왔습니다. 그린 트리 휘핑이라고하는 녹차맛 휘핑을 많이로 커스텀했더니 벤티사이즈 텀블러에 꽉차게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라떼는 일반 스타벅스 돌체 라떼와 크게 차이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차이점이라면 그린 트리 휘핑크림과 눈사람 초콜릿이죠..ㅎㅎ 참고로 눈사람 초콜릿은 두가지종류라고 합니다..

가격은 톨사이즈가 6100원, 그란데 사이즈가 6600원, 벤티 사이즈가 7100원입니다.

그리고 치즈 스트로우입니다. 집에 가져올때 많이 식어서 하나는 미지근하게먹고 하나는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는데 모짜렐라 치즈가 주라서.. 식으면 맛없어요..ㅠㅠ 꼭 데워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치즈 스트로우의 가격은 4700원입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패스트리 반죽으로 감싸고 에멘탈 치즈를 토핑하여 구운 후 달콤한 꿀시럽을 바른 단짠 매력의 스틱형 패스트리라고 합니다. 패스트리는 눅눅해지면 맛없는거 아시죠.?ㅎㅎ 

생각보다 달지는 않았지만 모짜렐라 치즈와 패스트리가 참 맛있었어요. 

이번에 추가별 적립 이벤트로 꽤 많이 적립되었는데요.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라떼와 치즈 스트로우를 구입하였더니 별이 총 9개가 적립되었습니다.

기본으로 방문별이 1개가 적립되며 dt를 이용하여 3천원이상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주는 이벤트별 2개에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라떼 2개, 치즈 스트로우 2개, 만원이상 구입시 추가별 1개, 텀블러 사용시 에코별 1개해서 총 9개인데 여기에 e-gift item을 3개 구입, 사용했으니 e-gift item 선물할때마다 하나씩 추가별을 주니까 합치면 총 12개의 별이 적립된 셈입니다..ㅎㅎ

보기 쉽게 정리하자면

방문별 1

dt 이벤트 2개

아이스 홀리데이 돌체 라떼 2개

치즈 스트로우 2개

만원 별 1개

텀블러 에코별 1개

e-gift item 3개

잘만 사용하면 이렇게 구입하고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역시 사람은 아는것이 힘이라고.. 저처럼 많이 적립 받아보세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