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광주, MD 현장판매, 예약수령 확인

veneto 2018. 11. 6. 22:28
반응형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그 두번째 콘서트인 광주 콘서트가 이제 몇일 안남았죠? 저는 취소표를 득!해서 토요일 새벽에 자차를 가지고 출발하려고 합니다..히히 이번에 MD관련해서 지난 부산때와는 달라진점이 있어서 한번 짚고 넘어가야할것 같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기념 MD 간단하게 살펴봐요

지난 부산 콘서트에서는 매표소옆에서 현장판매부스와 예약수령부스로 나눠서 운영했는데 당시 많은 사람들과 부족한 운영인원 때문에 상당히 지원되었었습니다. 이번에는 공연장소와 엠디 수령장소를 나눠서 운영한다고하네요.

관련글 : [일상] - 설렘 가득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간단 후기

즉 MD 현장판매장소와 예약수령장소는 광주 여자 대학교 잔디운동장에서 진행하고 콘서트는 광주 여자 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합니다.

우선 현장 엠디판매시간은 11월 10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17시30분(공연 30분 전 마감)까지 운영하며 만약 현장구매하실거라면 꽤 일찍가서 기다리셔야합니다.. 5시간 남짓한 시간이지만 인원이 많으면 그만큼 지연 또는 품절이될수 있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이번부터는 응원봉 전용 판매부스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일명 아이크라고 불리우는 응원봉만 구매하려고 길고 긴 MD 현장구매줄을 설필요없이 바로 구매할수 있게 운영하니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구입한 MD는 당일 교환만 가능하니 구매후 정상 작동 또는 제대로 구성품이 있는지 꼭! 확인해야합니다. 교환 및 A/S부스는 공연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연 종료 30분 이내라고 써있어요. 앵앵콜이 끝난걸 공연 종료시간으로 따지는지는 확실치는 않습니다. 참 작년의 공식응원봉은 AAA배터리 3개가 들어가는데 만약 배터리가 없다면 3천원에 현장판매한다고 하네요.

예약판매 수령은 현장판매부스와 운영시간이 다릅니다. 운영시간은 11월 10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17시까지로 현장판매보다 30분 일찍 마감합니다. 그러니 예약수령신청하신분들은 조금 일찍 오셔서 빠르게 수령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MD수령시 필요한건 멜론티켓 구매내역을 모바일 또는 프린트해야하고 구매자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대리수령은 직계가족만 가능하다고하니 구매내역과 수령자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세요. 나머지는 부산 콘서트때와 똑같은것 같습니다.

비닐백을 나눠주는건 불법이라고하니 많이 구매하시는분들은 별도의 가방을 챙겨가세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아이유 팬카페 IU Official 공지 : http://cafe.daum.net/IU/NDuY/368에서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