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즘 핫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의정부금오점!

veneto 2018. 10. 1. 22:36
반응형

요즘 길거리나 시내쪽을 돌아다니다보면 명륜진사갈비라는 프랜차이즈가 엄청많아진것 같아요. 촌구석인 제가사는곳도 있고 의정부에는 2개나 있는것 같더라구요. 삼겹살 무한리필집은 많이 다녀봤는데 사실 돼지갈비 무한리필은 만족할만한곳은 잘 없었어요. 잘 타서 구울때 번거롭기도 하고요..ㅠㅠ 이번에 다녀온 명륜진사갈비 의정부금오점은 아마.. 저저번주?에 지나가다가 발견한곳인데 오픈행사로 시끌시끌했었습니다..ㅎㅎ 어떤곳인지 한번 살펴봅시다.

(지도에 나왔길래 추가했습니다!)

아직 다음지도에 나타나지않아 제대로된 위치를 볼순없지만 의정부 금오동에 있으며 금오중학교, 금신교차로를 검색하시면 다리옆에 있습니다. 원래 이곳에 다른 무한리필집이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요즘 트렌드에따라 명륜진사갈비로 바꾼듯 합니다.

내부는 새롭게 리모델링한듯 깨끗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좌석은 은근 많은편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아 잘못하면 기다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의정부금오점은 기본적으로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가격인 성인은 13500원, 8~10세는 8000원, 5~7세는 6000원으로 2시간동안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 상차림은 간단합니다. 특이하다는건 찾을수는 없습니다. 특징은 숯불로 돼지갈비를 먹을수 있다는점...

기다리다가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고기는 육안상으로 저렴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처음받은 양인데 계속 이렇게 받을수 있어요. 이런게 무한리필 장점인듯 합니다..ㅎㅎ

돼지갈비는 달달한 갈비양념에 재워져서 있다 나온건데 은근 비계부분이 많아서 잘못하면 불붙으니 조심하셔야해요. 돼지갈비는 자주 뒤집어야 안타는거 아시죠?ㅎㅎ

고기가 익는동안 셀프코너를 가봤습니다. 기본으로 나온 상차림에 모자란걸 가져갈수있도록 해놨네요.

명륜진사갈비 프랜차이즈가 잘되는건 여기에 있는듯 합니다. 탄산음료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무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또 밥도 제한없이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이렇기에 가성비가 더 높은것 같습니다.


3無정책이라고 화학보존제, 화학조미료, 식용본드를 쓰지않는다고 하네요. 옛날에 식용본드로 뼈와 고기를 붙여 갈비라고 속여판일이 있긴있었죠..

후다닥 다녀오고 고기를 열심히 구웠는데 불이 너무 좋아서 금방 타더라구요..ㅎㅎ 옆테이블은 불이 약해 안익던데 저희는 무슨 직화로 굽는줄 알았습니다..ㅎㅎ 덕분에 빠르게 엄청 먹었네요. 

고기는 달달합니다. 식감도 너무 흐물거리지않고 적당히 단단해서 식감도 좋았고요. 사실 계속 더 먹을수 있었는데 너무 달달하기에 쉽게 물리는듯 합니다. 하긴 무한리필에서 적게먹을수록 이득이겠지만요. 그래도 숯불에 돼지갈비, 음료, 밥을 무한으로 먹을수있다는것에 가성비는 정말 좋습니다. 요즘들어 명륜진사갈비집이 많이 생기는데 한번 드셔보세요. 고기맛은 좋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