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맘스터치 마살라 버거! 늦었지만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veneto 2018. 9. 19. 20:47
반응형

일끝나고 아주 가끔씩 밖에서 사먹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맘스터치에 갔습니다. 지난번에 마살라 버거 먹어볼려고 하다가 다른거 먹었거든요. 이번에는 마살라 버거를 먹기로 마음먹고 일끝나고 바로 갔습니다.ㅎㅎ

이번에 마살라 버거를 주문할때 천원 추가해서 치즈감자와 싸이버거 단품하나를 더 주문했습니다..ㅎㅎ

마살라 버거 세트는 6천원, 치즈감자는 천원추가했습니다.

마살라 버거를 열어봤습니다. 역시나 맘스터치에서나 볼수있는 두툼한 치킨패티, 양상추가 돋보입니다..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아래에는 마살라 소스가있고 위에는 화이트소스? 싸이버거에 들어가는 소스인것 같아요. 한입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마살라 소스는 매콤하지 않더라구요. 소스가 적었을뿐더러 양상추, 화이트소스, 토마토, 피클같이 다른재료들이 있기에 그 맛이 더 약해진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마살라 소스는 약간의 커리향이 나는 향신료향이 나고 맵지않은데 소스가 적어서 그런듯 합니다. 치킨이나 너겟같은걸로 먹어보면 또 다른맛이 날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화이트소스 빼고 마살라 소스를 더 넣으면 어떨까.. 생각하네요.

부가적으로 치즈감자는 잘주문한것 같아요. 맘스터치 치즈감자는 종류가 2가지인것 같던데.. 확실하지는 않지만 세트에서 변경시 치즈만 있는걸로 해주더라구요. 뜨끈한 감자튀김에 녹인 체다치즈가 뿌려져 아주 진~한 치즈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 치즈소스는 딥치즈버거에 들어가는 그거같습니다..ㅎㅎ

이렇게 맘스터치 마살라 버거와 치즈감자를 먹어봤는데요.! 마살라 버거는 마살라 소스가 적은것같아서.. 다음에는 다른 마살라 치킨이나 너겟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치즈를 좋아한다면 치즈감자 추천드립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