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삼성전자 서비스 금오센터에서 노트8 화면 교환 보험서류알아보기

veneto 2018. 6. 6. 22:09
반응형

저번주에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 노트8 화면이 깨졌는데 깨진이유가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_-

차 지붕에 휴대폰을 올려놓고 잠깐 트렁크를 열었었는데... 트렁크를 닫으려고하니 뭔가 어긋나면서 문이 닫히더라구요. 그래서 문이 고장난건가.. 다시 닫아보려니 갑자기 빠직 소리가 들려서 보니..

이렇게 노트8이 쏙 들어가있었습니다..ㅠㅠ 

그렇게 빠직된 화면은 유리가루가 떨어져 쓰기도 잠깐 다른 휴대폰으로 기변하기도 뭐했습니다.. 왜냐면 보험이 들어있었거든요. 노트8을 구입할때 휴대폰보험을 들어놨던게 이제 활용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지난 주말 시간을 내어 삼성전자 서비스 금오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팁] - 스마트폰은 필수! SK 폰세이프가입해보기

[팁] - 삼성전자 서비스 인터넷예약하는법 알아봅시다

아쉽게도 주말은 예약이 불가능해서 영업시간인 9시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새롭게 이전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2층에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성이든 엘지든 서비스센터에가면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주말이든 평일이든요. 그래서 주말에 가신다면 꼭 오전에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와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꼭 참고하세요. 삼성전자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합니다.

계단을따라 올라가면 서비스센터입구에는 셀프접수기가 있습니다.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있기 때문에 잘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ㅎㅎ

내부는 참 넓고 깔끔합니다. 새롭게 이전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것 같아요. 지정된 수리기사님에게 화면교환수리를 부탁드리고 테이블에서 잡지하고 전시된 갤럭시 s9도 보고하니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테이블에 앉아있을때 배를 직접 갈아서 한잔따라 주시더라구요. 이런서비스는 처음받아보네요..;ㅎㅎ

노트8의 모델명은 SM-N950N이고 보험처리한다고 수리기사님께 말하면 견적서와 결제영수증을 같이 주십니다. 휴대폰 보험지급방식은 먼저 수리비를 선결제해야하기 때문에 견적서와 결제영수증을 꼭 챙겨오셔야합니다. 노트8의 화면교환비용은 211,819원으로 배터리와 디스플레이가 일체형이라 가격이 비싸다고 하시네요..ㅠㅠ

이번에 어떤 이벤트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화면필름을 붙여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앞쪽에 가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필름은 안붙이는데 우레탄필름하나 공짜로 붙여서 가져왔습니다. 엣지화면에 필름은 처음보는데 이렇게 전체를 풀커버가 안되나봅니다. 우레탄필름이라 벌써 여기저기 잔흠집이 많이 생겼네요. 대충쓰다가 떼버려야겠어요.

이렇게 삼성전자 서비스 금오점에서 노트8 화면교체를 받았는데요. 보험처리하시려면 꼭 견적서와 결제영수증을 꼭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