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 인터넷예약하는법 알아봅시다

veneto 2018. 6. 5. 20:18
반응형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나 lg전자서비스센터나 인터넷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주말은 예약없이 오는순으로 처리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가야하는데 예약을 주말에 하려고하니 주말은 예약이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평일기준 인터넷예약하는방법을 같이 살펴봅시다.

https://www.samsungsvc.co.kr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나 부품, 소모품을 구매할수 있거나 서비스 신청 및 안내를 받을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센터방문예약을 하기위해 상단에 서비스 신청/안내부분에서 센터방문 예약을 클릭합니다.

삼성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한데 이 삼성계정은 삼성 스마트폰이나 삼성 스마트tv를 사용하셨었다면 한번쯤 만들어두었던것일겁니다. 가입하지 않았다면 회원가입하시고 삼성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삼성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였지만 별도의 간단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센터방문 예약을 계속 진행합니다. 첫번째 제품과 증상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번에는 휴대폰으로 센터를 방문할것이기에 휴대폰을 선택했고 고장증상을 상세하게 적어줍니다.

방문하실 센터를 선택해야합니다. 가까운 센터검색을 클릭하거나 원하는 센터를 검색하여 상세정보를 클릭합니다.

저는 금오센터를 선택했고 원하는 센터인지 확인하세요.

다음으로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해야합니다.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시고 예약가능한 시간을 골라서 선택하시면 엔지니어가 지정됩니다.

간단하게 서비스받는사람의 이름, 전화번호를 확인합니다. 예약신청을 클릭하면 센터방문 예약이 완료됩니다.

다시한번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선택한날짜에 방문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왜 제가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게 되었을까요? 그 이유는...

OTL ...

[일상] - 삼성전자 서비스 금오센터에서 노트8 화면 교환 보험서류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