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8 반짝반짝 움직이는 배경화면 설정! 인피니티 배경화면

veneto 2018. 5. 16. 21:13
반응형

삼성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노트8을 사용하시면서 이걸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 인피니티 배경화면을 설정하면 밤에 정말 이쁩니다. 인피니티 배경화면을 설정하는방법을 알아봅시다.!

노트8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스와이프해 톱니바퀴를 누르면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설정에서 배경화면 및 테마를 눌러 삼성 테마로 이동합니다.

삼성테마 배경화면에서 나의 배경화면 모두보기를 누릅니다. 여기서 배경화면을 선택할수 있는데 잘보시면 INFINITY라는 문구가있는 배경화면이 있습니다. 이 배경화면이 바로 인피니티 배경화면입니다.

인피니티 배경화면을 선택하면 AOD, 잠금화면, 홈화면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미리 볼수 있게 해줍니다. 빨간상자안에 보시면 별모양이 있는데 이 별이 스마트폰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입니다..ㅎㅎ 아래에 움직이는 이미지로 한번 보시죠.!

천천히 좌우로 움직여보았는데 별도 같이 움직이는걸 보실수 있습니다..ㅎㅎ 이거 별거 아닌것같아도 밤에보면 꽤이뻐요.! 특히 깜깜한 밤에 휴대폰 AOD를보면 별이 반짝반짝 보여요..!

이 인피니티 배경화면은 원래 기본으로 설정되어있는데 처음부터 이쁘게 꾸민다고 테마를 깔거나 배경화면을 변경하면 더이상 인피니티 효과를 적용할수 없어서 잘 모르시는분들이 은근 계셨는데 이 인피니티 배경화면 한번 설정해보세요. 정말 이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