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깔끔하고 저렴한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veneto 2018. 3. 4. 21:09
반응형

천안에는 이름있는 호텔이라고하면 현재 신라 스테이 천안과 라마다 앙코르 천안일것 같습니다. 두곳 모두 체인인데 신라호텔, 라마다 호텔의 비즈니스형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좀 더 저렴하게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방문한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모든 편의시설이 있지는 않지만 호텔 이용에는 전혀 문제없더라구요.

아직 앞쪽 상가에 입주하지 않아서 추후에 편의시설이 들어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데 봉명역과 쌍용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천안아산역에서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1층에 로비가 있는데 작은규모네요.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는쪽에 로비로 들어오는 문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행히 엘리베이터는 3대가 있어서 좋네요. 오른쪽 엘리베이터는 가는층이 다른 엘리베이터와 다른것 같습니다.

4시정도에 도착했는데 체크인하시는분들이 은근 계셨네요. 그래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친절한 응대와 빠른서비스로 체크인은 금방 끝났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카드키가 있어야 작동하는데 외부로 나가실때 꼭 카드키를 챙겨가셔야할것 같습니다. 20층~21층과 지하주차장은 카드키없이 작동하네요.

저는 제일 저렴한 스탠다드 더블룸으로 예약했습니다. 13층방으로 배정받았네요.

아무래도 비즈니스호텔답게 그리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침대 좌우로 공간이 좀 남아서 여유로운 느낌은 났습니다. 바닥은 카페트로 마감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카페트바닥은 별로라고 생각하네요. 

바로 오른쪽은 화장실이 있고 욕조가 있습니다. 라마다 앙코르 호텔 천안에는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다고 하네요. 화장실 한쪽이 유리라서..; 민망할수도 있지만 밖에서 블라인드로 가릴수 있습니다. 그래고 욕조에는 샤워커튼이 있어서 물이 튀는걸 방지합니다만 공간은 좁게 느껴진다는것이 좀 아쉽네요. 참 미닫이 형식으로 화장실문 있습니다.! ㅎㅎ

한쪽에는 세면대와 기본 용품들이 있습니다.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샤워캡, 칫솔, 치약, 비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드라이기가 있는 위치는 물이 튀길수 있어서 좀 위험해보이는데 다른곳에 두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맞은편에는 옷걸이와 샤워가운2개, 수건2장, 일회용 슬리퍼 2개, 커피포트, 무료 물 1개, 커피잔2, 믹스커피, 차가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물은 총 2개가 제공됩니다. 하나는 커피포트에 하나, 냉장고에 하나가 있습니다.

냉장고 아래에는 금고가 있는데 이용하실분들은 호텔내에 비치된 이용방법을 보시고 사용해보세요.~!

티비 아래쪽에는 콘센트가 있는데 2개는 220v, 하나는 110v 겸용 멀티포트로 보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있으니 이용하세요.~!

제가 배정받은 방은 밖을 바라보면 기차길이 보이는데 문닫고 있어도 은근히 소음이 들리더라구요. 민감하신분들은 반대편으로 배정받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전화기와 조명, 티비 리모컨, 에어컨 리모컨이 있습니다. 

이렇게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의 스탠다드 더블룸을 살펴보았는데요.! 저렴하고 깔끔하게 이용할수 있다보니 구성은 신라 스테이와 비슷해보이긴 하지만 거기보다 좀 더 저렴한것 같더라구요. 천안 신라 스테이의 조식을 포기한다면 이용해볼만 합니다. 

깨끗한 객실에 욕조에 입욕제를 이용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침대도 적당히 푹신하고 이불이 너무 두껍지도 않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만약 다음에 또 이용해야 한다면 또 이용해야겠어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