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쪽에 간단하게 술도먹을수 있는 안주들과 식사할수도 있는 메뉴들로 매콤한맛이 특징인 음식점입니다. 음식점이름이 청양인데 청양고추의 말끔한 매콤함이 인위적인 매운맛과는 좀 다른 맛있더라구요.
청양은 인천 논현동 호구포역근처에 있습니다. 이 근방에 음식점이 많긴한데 근처를 둘러봐도 딱히 끌리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고추장찌개나 숯불고기를 먹어볼까하고 들어갔습니다. 음식점이 좀 작아보이죠?ㅎㅎ 가게가 안쪽으로 길게되어있어서 생각보다 그리 작지는 않더라구요.
보통 여기오시는분들은 고추장찌개나 닭곰탕을 드시더라구요. 왼쪽의 메뉴들은 식사 및 간단한 반주할만한 메뉴들이고 오른쪽 메뉴들은 안주메뉴입니다. 우도 땅콩막걸리도 파나봅니다..ㅎㅎ 그 외에 회식 set라는것도 있는데 백숙한마리, 볶음탕한마리, 두루치기, 청양숯불구이, 해물부추전을 100,000원에 판다고 하네요. 이 정도면 가성비가 좋을듯 합니다.ㅎㅎㅎ
저는 고추장찌개, 청양 숯불구이, 두루치기중 뭘 먹을까하다가 그래도 역시 고기지!하고 두루치기, 청양 숯불구이중 하나를 선택해야했습니다. 가게이름이 청양이라 두루치기가 좀 매울듯해서 숯불구이로 주문했습니다.!
반찬과 숯불구이가 동시에 나왔습니다. 반찬은 항상 같지않고 매번 달라지는듯 합니다. 기본 국으로는 된장국이 나왔습니다.
간장양념으로 된 숯불구이가 나왔습니다. 실제로 숯불에 구웠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숯불구이맛이 잘 나타났습니다. 고기는 어느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질기지도 퍽퍽하지도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청양숯불구이는 1인이먹기에는 좀 많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는 좀 많이 배고파서 다 먹었습니다..ㅎㅎ 아무튼 여기는 고추장찌개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고추장찌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